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최여진, 탄츠플레이로 가꾼 몸매…탄탄한 보디라인

by 칸트10 2021. 3. 4.
728x90
반응형

 

 

배우 최여진이 참여한 글로벌 한류 매거진 케이웨이브엑스의 코로나 블루 극복 캠페인 화보가 공개됐다.

 

  ‘스포츠 마니아’로 알려진 최여진은 이번 화보를 통해 실제로 본인의 몸의 밸런스와 심신 안정을 되찾아준 탄츠(무용)과 놀이(플레이)가 결합된 운동, 탄츠플레이를 소개한다. 탄츠플레이는 단순히 운동 효과에만 치중하는 것이 아니라 생명력 있는 몸의 움직임을 통해 스스로의 힐링 효과를 가져오게 하는 정신 치유 운동으로 인기가 높다.

  공개된 화보 속 최여진은 탄츠플레이에 완전히 몰입한 모습으로 탄탄한 보디라인과 임팩트 있는 탄츠플레이 동작들을 선보인다. 또한 심플하고 에지 있는 보디 슈트부터 탄츠플레이에 적합한 스포츠 웨어까지 다채로운 착장을 훌륭하게 소화하며 마치 몸에 생명력을 불어넣은 듯 내면을 깨우는 움직임을 표현한다.

 

 

 https://coupa.ng/bSPk7P

SH 서현 탈부착 데님 후드 루즈핏 오버핏 여성 청자켓 봄 가을-266

COUPANG

www.coupang.com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최여진은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를 통해 "탄츠플레이란 현대무용의 틀을 깬 창의적인 운동’이며 ‘나에게 힐링이자 위로가 되는 운동"이라고 전했다. 음악을 들으며 춤으로 표현하다 보면 아무도 들여다볼 수 없는 내 내면의 감정을 온전히 들여다볼 수 있는 시간을 경험 할 수 있다는 것. 

  이어 본업인 연기에 대한 질문에는 "모든 캐릭터들은 다 새롭다. 아직도 하고 싶은 역할을 말하자면 밤을 새울 수 있을 정도로 많다"며 한 번도 해보지 않은 사극을 비롯하여 로맨틱 코미디, 판타지 등 다양한 장르와 새로운 캐릭터에 대한 도전의식을 내비쳤다.

  매사에 열정 넘치는 배우 최여진의 다양한 이야기를 담아낸 탄츠플레이 화보 및 비하인드 영상은 글로벌 한류 매거진 케이웨이브엑스 인스타그램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추후 케이웨이브엑스 홈페이지를 통해 인터뷰 전문을 확인할 수 있다.

 

 

출처 :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 사진=케이웨이브엑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