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돈 리 ♥연인으로 공식 초청 받아"...예정화, 마동석 손잡고 '이터널스' 美프리미어行 [사진]

by 칸트10 2021. 10. 20.
728x90
반응형



https://coupa.ng/b85Yyb

비타할로 석류 콜라겐 젤리 스틱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방송인 예정화가 연인 마동석의 첫 마블 작품인 액션 영화 '이터널스'(클로이 자오 감독) 월드 프리미어 행사에 참석, 남자친구의 도전을 적극 지지하고 응원했다.


     '이터널스'는 18일 오후(현지 시각) 미국 로스엔젤레스에 위치한 돌비 극장에서 월드 프리미어를 개최, 올해 최대 기대작의 위용을 드러냈다. 이날 월드 프리미어에는 안젤리나 졸리를 비롯해 마동석, 리차드 매든, 쿠마일 난지아니, 셀마 헤이엑 등 출연진과 마블의 주요 인사들이 총출동해 전 세계 스포트라이트를 받았다.


     특히 마동석은 레드카펫 등장부터 압도적인 카리스마와 비주얼로 '이터널스'의 새로운 히어로 탄생을 예고, 많은 팬의 환호와 관심을 한몸에 받았다. 마동석은 쏟아지는 팬들의 사인 요청을 적극 받아 팬서비스를 이어간 것은 물론 할리우드의 주요 매체와의 인터뷰에서도 특유의 재치와 유머를 겸비한 대답으로 취재진을 사로잡았다. 또한 '이터널스'의 주요 멤버들인 안젤리나 졸리와의 돈독한 친분을 과시하는 등 '이터널스'의 월드 프리미어를 장악했다.



https://coupa.ng/b85YEW

쿠팡베이직 네추럴 3겹 천연펄프 롤화장지 30m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여기에 마동석은 이번 '이터널스' 월드 프리미어에 함께 동행한 연인 예정화도 '이터널스' 멤버들에게 소개하면서 '사랑꾼' 면모를 드러냈다. 앞서 마동석은 2016년 11월 예정화와 열애를 공개했고 올해 횟수로 6년째 흔들림 없는 사랑을 키워가고 있다. 이러한 연인 예정화와 함께 프리미어에 참석한 마동석은 안젤리나 졸리에게 직접 '예'라고 소개했고 안젤리나 졸리 역시 예정화를 끌어 안으며 반가움을 표현했다.


     마동석과 예정화의 소속사 빅펀치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19일 스포츠조선을 통해 "마블 프리미어 행사는 주요 배역들뿐만 아니라 그들의 친구, 가족, 연인을 프리미어에 초대해 함께 파티를 즐기는 문화가 있다. 이번 예정화의 '이터널스' 프리미어 참석 역시 마블의 공식 초대로 이뤄지게 됐고 마동석의 오랜 연인으로 의미 있는 행사에 참석하게 됐다. 예정화는 '이터널스' 프리미어가 끝난 뒤 귀국할 예정이며 마동석은 미국 현지에 남아 '이터널스' 홍보를 이어갈 계획이다"고 설명했다.


     '이터널스'는 수 천년에 걸쳐 그 모습을 드러내지 않고 살아온 불멸의 히어로들이 '어벤져스: 엔드게임' 이후 인류의 가장 오래된 적 데비안츠에 맞서기 위해 다시 힘을 합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안젤리나 졸리, 마동석, 리차드 매든, 쿠마일 난지아니, 셀마 헤이엑 등이 출연하고 '노매드랜드'의 클로이 자오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오는 11월 3일 개봉한다.




출처 :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