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공효진·김민희의 롤모델, 1년 전 극비리 결혼..'美친 웨딩사진'[Oh!llywood]

by 칸트10 2021. 3. 10.
728x90
반응형

 

 

 

  영국의 스타일 아이콘 케이트 모스를 비롯해 배우 공효진, 김민희 등이 패션 롤모델로 꼽은 클로에 세비니가 1년 전 비밀리에 결혼한 사실이 알려졌다.

  할리우드 배우 겸 모델 클로에 세비니는 9일(현지시간) 자신의 SNS에 "2020년 3월 9일 월요일 결혼 1주년 축하해요 내 사랑"이란 글을 올렸다.

 

 

 https://coupa.ng/bTbRFp

탐사 KF94 방역마스크 블랙 대형 레귤러핏(개별포장)

COUPANG

www.coupang.com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이와 함께  클로에 세비니가 연인 시니샤 맥코빅과 찍은 남다른 웨딩사진이 공개됐다. 뉴욕 시청에서 찍은 것으로 두 사람은 블랙 커를룩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클로에 세비니는 이와 대비되는 흰 베일을 쓴 채 만삭 D라인을 자랑한다. 개성 넘치는 웨딩룩이 아닐 수 없다. 이후 곧 두 사람은 득남의 기쁨을 얻었다.

  클로에 세비니는 당시 뉴욕의 카르마 아트 갤러리 미술관장을 맡고 있던 시니샤 맥코빅과 1년 넘게 교제해 왔다.

  한편, 클로에 세비니는 배우, 패션 디자이너 겸 모델로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 중이다. 뛰어난 패션 감각으로 글로벌 영향력을 가진 대표적인 패션 아이콘이다. 

  미국드라마 ‘블러드라인’ 시리즈와 영화 ‘소년은 울지 않는다’, ‘아메리칸 사이코’, ‘도그빌’, '멜린다 앤 멜린다’, ‘히트 앤 미스’, ‘골든 엑시트’, ‘리지’, ‘위 아 후 위 아’ 등에 출연했다.

 

 

출처 : OSEN=최나영 기자 / 사진=클로에 세비니 인스타그램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