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3년만 SNS 개설' 이효리, '소주잔 든 얼굴' 첫 공개! 美친 아우라 [사진]

by 칸트10 2023. 4. 16.
728x90
반응형

 

 

 

 

 

 

 

 

가수 이효리가 얼굴을 드러낸 근황을 직접 전했다.

 

 

     이효리는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웃는 이모티콘과 함께 사진을 다수 게재했다.

 

 

     사진에는 이효리가 스케줄 이동 차 안에서 짙은 화장을 하고 입술을 내민 채 장난기 가득한 포즈를 취하고 있었다.

또 그는 바다를 배경으로 횟집에서 식사를 하면서 소주잔을 들고 분위기에 심취한 모습도 보여줬다. 이효리는 힙합 캐주얼 패션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특유의 힙한 카리스마를 마음껏 발산했다.

 

 

    이효리는 과거 인스타그램 계정을 만들고 팬들과 소통했다가 2020년 갑자기 계정을 삭제해 대중의 아쉬움을 자아냈다.

그러던 그는 약 3년 만인 지난 13일 다시 SNS 계정을 만들고 반가움을 줬다. 이효리는 첫 게시물에서 자신의 히트곡 '10 Minutes'(텐 미닛) 문구를 구두에 그리는 티저 영상을 올려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후 오늘 처음으로 자신의 얼굴이 담긴 사진을 SNS에 올려 주목 받고 있다. 이효리 계정의 팔로워는 개설 3일째에 3300명을 넘어섰다.

 

 

     한편, 이효리는 오는 5월 방송되는 tvN '댄스가수 유랑단'에 출연한다. 이효리와 김완선, 엄정화, 보아, 화사가 전국을 돌며 사람들의 일상 속으로 들어가 팬들을 직접 대면하고 함께 즐기는 전국 투어 콘서트 이야기를 전한다.

 

 

 

 

출처 : 스타뉴스 한해선 기자 / 사진=이효리 인스타그램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