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현빈과 손예진 아버지, 이렇게 닮을 수가 있나? [사진]

by 칸트10 2022. 2. 12.
728x90
반응형

형제라고 해도 믿을 정도다.


https://link.coupang.com/a/jAEaA

퍼펙토 포스트바이오틱스 프롤린 모유유산균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현빈과 손예진 아빠의 '닮은꼴' 모습이 화제다.


   배우 현빈과 손예진의 결혼 소식과 함께, 손예진이 꼬꼬마일때 아빠와 함께 찍은 사진이 눈길을 끌고 있다.


   얼핏 봐도 손예진 아빠의 젊은 시절과 현빈은 완벽 닮은꼴이다. 그 시절 보기 힘든 윤곽이 뚜렷한 얼굴로, 요즘형 꽃미남이다.


   이 사진을 접한 팬들은 "헉, 너무 닮았다" "딸들은 아빠 닮은 사람에게 끌린다더니 그 말이 정말 맞나봐"라는 반응 등을 보이고 있다.


   한편, 10일 손예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예쁘게 잘 이야기하고 싶다. 너무 소중하고 중요한 이야기"라며 "남은 인생을 함께 할 사람이 생겼다"고 알렸다. 이어 "그는 함께 있는 것 만으로도 참 따뜻하고 든든한 사람이다. 남녀가 만나 마을을 나누고 미래를 약속 한다는 것은 뭔가 상상 밖의 일이라고 생각하는데, 우리는 자연스럽게 여기까지 오게 되었다"고 덧붙였다.


   현빈 또한 손예진의 손을 맞잡은 사진을 올리고 "결혼이라는 중요한 결정을 하고, 인생의 2막에 조심스레 발을 디뎌 보려한다"고 밝혔다. "항상 저를 웃게 해주는 그녀"라며 "작품속에서 함께 했던 정혁이와 세리가 함께 그 한 발짝을 내디뎌보려 한다. 지금까지 보내주셨던 따뜻하고 애정 어린 시선으로 저희 둘의 첫 발걸음을 기쁘게 응원해 주시리라 생각한다"고 말했다.


   1982년생 동갑내기인 현빈과 손예진은 2018년 영화 '협상,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에 함께 출연했다. '사랑의 불시착' 이후 연인으로 발전했고, 오는 3월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출처 :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 / 사진=온라인 게시판, 스ㅗ츠조선DB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