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저주를 받았다고 알려진 전세계 가문들

by 칸트10 2021. 5. 29.
728x90
반응형

   저주는 역사 전반에 걸쳐 다양한 문화의 특징이었다.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가문 가운데 일부는 수세대 동안 끔찍한 비극을 겪었다. 특권과 부를 가졌다고 생각되는 이런 가문들을 보면 돈으로 행운을 사는 것은 불가능하다는 것을 보여준다. 사진을 통해 불운으로 유명한 가문들을 알아보도록 하자.


https://coupa.ng/b0wb9f

팸드님 신사 마 페도라 남녀공용 커플 중절모

COUPANG

www.coupang.com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1. 케네디가

   케네디 가문의 불행은 잘 알려져있다. 그러니 이 가문에 대한 비극과 스캔들은 생각한 것보다 훨씬 불운하다.



   가장 유명한 사건은 암살이다. 존 F. 케네디 대통령은 1963년에 암살당했다. 그의 동생인 로버트 F. 케네디도 1968년 대통령 선거에서 암살을 당했다.



   비행기 여행 또한 순탄하지 않았다. 케네디 대통령의 형제자매는 수십년 전에 비행기 사고로 사망했다. 그의 동생은 2차 세계 대전 당시 비행기 폭발로 사망했고, 여동생은 비행기가 산에 추락하는 사고로 목숨을 잃었다.



   1999년, 존 F. 케네디의 아들인 존 F. 케네디 주니어와 그의 아내 및 여동생이 모두 바다에서 비행기 추락 사고로 사망하는 일이 발생했다. 비행기 사고 외에도 스키 사고, 약물 과다 복용 및 자동차 충돌 사고등이 있었다.



https://coupa.ng/b0wcTW

프랑스직배송 기네스 하프 세트 2 잔

COUPANG

www.coupang.com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2. 기네스가

   유명한 아일랜드 스타우트를 만든 기네스가는 엄청난 부를 축척했으나 세대에 걸쳐 큰 고통을 겪었다. 가장 최근에 발생한 사고로는 호너 울로스가 2020년 8월 6일에 수영장 사고로 사망한 사건이 있다. 그러나 이 가족의 저주는 오랫동안 진행되었다.



   기네스 양조장의 창립자이자 창시자인 아서 기네스는 21명의 자녀를 두었으나 10명만이 성인으로 자랐다. 그의 자녀 및 손자들은 알코올 중독자가 되거나 정신 병원에 입원했다.



https://coupa.ng/b0wc1G

아이엠베베 베이비 소룡이 우주복

COUPANG

www.coupang.com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3. 이소룡 가문

   할리우드의 무술 스타인 브루스 리는 32세에 갑작스러운 죽음을 맞이했다. 그는 두통으로 복용한 약에 알레르기 반응을 보여 뇌부종으로 사망했다.



   그의 아들인 브랜든 리는 아버지의 발자취를 따라 배우 및 무술가가 되었다. 그는 슬프게도 28세에 세상을 떠났다.



   브랜든 리는 소품 총과 관련된 장면을 촬영하다 사망했다. 그는 실제 총에 맞아 사망했다.



   어떤 이들은 이소룡의 아버지인 이호이 추엔으로부터 저주가 시작되었다고 말한다. 그는 한 무리의 중국 상인을 화나게 했고, 이 상인은 이소룡의 가족에게 저주를 걸었다고 한다. 그는 이 가문에 태어나는 모든 젊은 남자들이 죽을 것이라는 저주를 내렸다.



https://coupa.ng/b0wddu

록펠러의 부자가 되는 지혜:부자가 되는 사람에게는 분명 이유가 있다

COUPANG

www.coupang.com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4. 록펠러 가문

   록펠러라는 이름은 이 가문의 엄청난 재산 때문에 잘 알려져 있다. 존 D. 록펠러는 세계 최초의 억만장자였으며, 이로 인해 많은 적들을 얻었다.



   첫번째 비극은 바로 그의 조카가 두 대의 자동차에 자녀 두 명을 가두고 사고를 내서 차고에서 함께 사망한 사건이었다.



   가장 유명한 사건은 재산 상속자인 마이클 록펠러가 뉴기니 여행을 떠났다가 사망한 사건이다. 그는 배가 전복되어 익사한 것으로 추정된다. 그러나 나중에 나타난 증거에 따르면, 그는 해안가에 도착했다가 식인종에게 잡혔을 것이라고 한다.




   20년 후, 존 D. 록펠러 3세는 3대의 차량 더미에서 사망했다. 이 가문은 비행기 추락 사고를 포함해 여러 불운한 사고를 겪었다.




출처 : Stars Inside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