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여신강림’ 문가영, 웹툰을 찢고 나온 임주경 스쿨룩…러블리한 매력 발산

by 칸트10 2020. 12. 19.
728x90
반응형

지난주 첫 방송 이후 꾸준히 화제성 상승세를 그리고 있는 tvN 수목 드라마 ‘여신강림’에서 문가영(임 주경 역)은 웹툰을 찢고 나온 비주얼을 뽐내고 있다.

뿐만 아니라 극 중 발랄한 고등학생 캐릭터를 살리는 스쿨룩은 드라마를 즐기는 또 하나의 시청 포인트로 자리 잡았다. 교복과 찰떡 궁합인 백팩을 매치해 매 회 다른 분위기를 선사하는 문가영표 ‘임주경’ 교복 패션은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극 중 메이크 오버 후 여신으로 변신한 문가영(임 주경역)은 상큼한 연보라 니트에 네이비 백팩을, 버건디, 교복 자켓에는 블랙 컬러 백팩을 매치해 180도 달라진 스타일을 선보였다. 두 백팩 모두 소가죽 소재로 캔버스 백팩을 주로 착용했던 변신 전과 대비해 고급스러운 포인트를 더했다.

 

제품은 모두 아티스틱 컨템포러리 패션 브랜드 라빠레뜨(Lapalette)의 ‘피카디(Picardie)’ 백팩이다.

이와 대비해 문가영(임 주경역)은 밝은 컬러감이 돋보이는 백팩 패션도 선보였다. 화사한 베이지, 민트 컬러 백팩을 포인트 아이템으로 매치해 사랑스러운 스쿨룩을 완성했다.

문가영(임 주경역)의 경쾌한 스쿨룩을 완성시켜 준 가방 역시 라빠레뜨(Lapalette)의 ‘파카(Paca)’, ‘에꼴(Ecole)’ 백팩으로 밝혀졌다.

한편, 드라마 ‘여신강림’은 문가영(임 주경역)과 차은우(이 수호역), 황인엽(한서준역)의 본격적인 삼각 로맨스의 시작을 알렸다

tvN ‘여신강림’은 매주 수, 목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