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김흥국, 사고차량 블랙박스 공개....스치듯 사라진 오토바이 운전자

by 칸트10 2021. 5. 7.
728x90
반응형

 

 

 

 https://coupa.ng/bYXc7r

로라벨 킹스 스트링 필라테스복 요가복 필라테스옷 필라테스커버업 필라테스상의 요가 집업 운

COUPANG

www.coupang.com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가수 김흥국의 사고 차량 블랙박스 영상이 공개됐다.

 


  6일 방송된 TV조선 '뉴스9'에서는 김흥국의 차량과 오토바이가 충돌했을 당시의 블랙박스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김흥국은 서울 이촌동 사거리 비보호 좌회전 구간에서 빨간불일 때 깜빡이를 켜고 좌회전을 했고, 오토바이 운전자는 노란불일 때 직진을 했다. 이에 김흥국의 차량과 오토바이가 부딪히는 사고가 벌어졌지만, 오토바이 운전자는 빠른 속도로 스치듯 지나갔다.

 


  오토바이 운전자와 김흥국의 전화통화 녹취파일도 공개됐다. 오토바이 운전자는 "뺑소니 혐의가 적용됐을 때 대충 들어갈 돈이 최소 3500만원 정도다. 그 돈을 나한테 줬으면 한다"고 주장했다.

 


https://coupa.ng/bXXQg7

축협 특란 60구

COUPANG

www.coupang.com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김흥국은 4월 24일 오토바이와의 충돌사고가 발생한 것에 대해 "오토바이가 차량 번호판을 쳤다. 만약 운전자가 쓰러졌거나 다쳤다면 바로 차에서 내려 확인했겠지만 오토바이 운전자가 그냥 갔다. 정차한 차량을 오토바이가 치고 갔기 때문에 내가 오히려 피해자다. 그럼에도 오토바이 운전자가 끊임없이 합의를 요구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러나 오토바이 운전자는 김흥국이 뺑소니 사고를 내는 바람에 오른쪽 정강이가 찢어져 전치 3주의 피해를 입었다는 입장이다.

 


  경찰은 김흥국을 뺑소니 혐의로 불구속 입건, 조사를 진행했다. 하지만 양측의 주장이 크게 엇갈리는 만큼 경찰은 블랙박스 영상을 검토하고 추가 조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출처 :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 사진=TV조선 '뉴스9' 캡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