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고은아 "전 남친, 집착에 男 번호로 일일이 연락...내 잘못이라며 무릎 꿇으라고"

by 칸트10 2021. 4. 29.
728x90
반응형

 

 

배우 고은아가 과거 연인의 집착 때문에 힘들었던 일화를 고백했다.

 

  28일 오후 방송된 SBS플러스 '톡 까놓고 톡 터놓고 톡쏘다'(이하 '톡쏘다')에서는 헤어진 연인의 집착 때문에 힘들어하는 사연이 공개됐다.

 


  이날 고은아는 사연녀의 심정에 공감하며 자신도 예전에 만났던 남자친구 때문에 힘들었던 사연을 털어놨다.

 


  고은아는 "집착하면 화가 나서 일부러 더 연락을 안 한다"면서 "사귀었던 남자친구가 내 핸드폰에 있는 남자 번호를 지운 것이 아니라 그 번호를 다 가져가서 일일이 연락을 해서 '은아 남자친구인데 너 왜 은아랑 연락해?'라고 했다"면서 집착에 대한 안 좋은 기억을 떠올렸다.

 


  특히 고은아는 "나한테 '네가 잘못한거니까 무릎을 꿇어'라고 하더라"면서 "시간이 흐른 뒤에 '네가 나한테 정신적으로 피해를 준 거다'고 했더니 자기가 뭘 잘못한지 모르더라"고 해 경악케 했다.

 

 

 https://coupa.ng/bXXCYu

칼로바이 퍼펙트 파워쉐이크 초코맛 단백질보충제

COUPANG

www.coupang.com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장성규는 아내와 연애하던 시절을 떠올렸다. 그는 "내가 수험생 때 아내는 직장인이었다. 상대적으로 내가 학생이고 아내는 직장인이니까 더 불안해했다"며 "그때 아내가 연락이 안 되면 부재중 전화 10통 이상 한 적도 있다"고 털어놨다. 장성규는 "내가 초라하게 느껴질 때, 자격지심이 느껴질 때 그랬던 것 같다"고 했다.

 


  이때 이은형은 "우리 부부는 집착이 없다. 우리는 생사만 확인되면 된다. 만나봤자 양세형, 양세찬이기 때문에 내 범위 안에 있다"고 해 웃음을 안겼다.

 

 

 https://coupa.ng/bXXQg7

축협 특란 60구

COUPANG

www.coupang.com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출처 :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 사진=SBS플러스 '톡 까놓고 톡 터놓고 톡쏘다'(이하 '톡쏘다') 화면 캡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