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초대박을 터트리게 만든 엉뚱하지만 단순한 아이디어들

by 칸트10 2021. 4. 29.
728x90
반응형

 

 

  당신이 가지고 있는 모든 물건들은 처음에 그저 단순한 아이디어로 시작했다. 어떤 사람의 아이디어로 시작된 이 상품들은 사업 아이템으로 전환된 후 큰 돈을 벌어들였다.

 

 

  사실 많은 경우, 비지니스 아이디어는 최초 단계에서 터무니 없는 소리 같을 수도 있다. 그래서 아이디어에 대한 일부 회의적인 반응도 존재하지만, 결국 아이디어가 성공하여 대박을 터뜨리기도 한다.

 

 

  물론 모든 아이디어가 대박 아이템이 되는 것은 아니지만, 반려 돌맹이가 이렇게 초대박 아이템이 될 것이라고 누가 생각이나 했었을까? 대부분의 사람들은 말도 안되는 일이라며 박장대소하고 농담처럼 여길 것이다. 하지만 이 아이디어를 상품화한 사업가에게는 전혀 농담이 아니었고, 자신을 비웃었던 사람들에게 제대로 한방을 보여주었다.

 

 

  겉보기엔 엉뚱한 아이디어로 수백만 달러의 대박을 터트린 사업가들의 단순하지만 참신한 아이디어들이 궁금하다면? 다음 사진들을 통해 초대박을 터트리게 만든 엉뚱하지만 단순한 아이디어들에 대해 알아보자!

 

 

 

 

1.반려 돌맹이

  살아있는 동물을 관리한 시간 혹은 인내심이 없는가? 그렇다면 반려 돌맹이가 딱이다. 게리 달은 겉보기에는 흔한 돌맹이를 멋진 포장으로 감싸서 팔아보자는 놀라운 아이디어를 떠올렸고 백만장자가 되었다!

 

 

 

 

 

 

 

 

2. 거꾸로 세울 수 있는 병

  이제 우리에게는 너무 당연한 존재가 되어 버린 사진 속 소스병. 그 시작은 케첩 회사 하인즈였다. 2002년, 하인즈는 케첩에 튀어 엉망이 될 일이 없는 눌러 짤 수 있는 형태의 플라스틱 소스병을 만든 뒤 식품 업계에 혁명을 일으켰다.

 

 

 

 

 

 https://coupa.ng/bXB5aH

가을 가죽 여성워커부츠 202

COUPANG

www.coupang.com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3. 포스트 잇

  기술이 진보함에도 여전히 전세계의 대부분 사무실에서 접착성이 있는 메모 패드 포스트잇을 찾아볼 수 있다.

 

 

 

 

 

 

 

 

4. 반창고

  1920년대 이래로 접착성이 있는 반창고는 모든 가정에 하나쯤은 있는 구급약 상자 속 필수품이 되었다.

 

 

 

 

 
https://coupa.ng/bXXQg7

축협 특란 60구

COUPANG

www.coupang.com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5. 컬러 고무밴드

  동글동글 형형색색의 고무밴드는 어린 시절 우리 모두의 개성 넘치는 머리 묶기 도구이자 팔찌 등을 만드는 재료로 사용되었다.

 

 

 

 

 

 

 

 

6. 스마일리

  노란색 미소 짓는 얼굴 모양은 1963년 헐비 볼에 의해 발명되었다. 현재 스마일리 컴퍼니는 미국을 제외한 세계 100개가 넘는 국가에서 이 상징에 대한 권리를 보유하고 있다.

 

 

 

 

 

 

 

 

7. 벨크로

  찍찍이라고도 불리는 벨크로 테입은 일상 생활 속에서 쉽게 찾아볼 수 있는 물건의 여닫는 부분으로 1950년대에 시장에 소개된 상품이다. 말할 것도 없이 이 제품은 여전히 초대박 상품이다.

 

 

 

 

 

 

 

 

8. 훌라후프

  1950년대 대유행을 일으켰던 훌라후프는 그 이후에도 계속해서 사랑 받는 상품이다. 이는 어린이들의 장난감일뿐만 아니라 서커스 공연 및 체조 경기에서 소품으로 사용되고 있다.

 

 

 

 

 

 

 

 

9. 슬링키

  어린 시절 한번쯤은 가지고 놀아본 적이 있을 이 스프링 장난감은 1943년 리처드 제임스에 의해 발명되었다. 그 이후 수백 만 개가 넘는 제품이 판매되었다고 한다.

 

 

 

 

 

 

 

 

10. 잔디 인형

  잔디 인형은 반려 돌맹이에서 업그레이드를 원하는 사람들에게 딱 맞는 제품이다. 이 인형은 다양한 모양과 형태로 치아 싹이 자라는 작은 인형 형태의 조각상이다. 이 제품은 80년대 초반부터 판매되어 오늘날에도 여전히 사랑받고 있다.

 

 

 

 

 

 

 

 

11. 다마고치

  디지털 펫의 시대를 연 다마고치는 90년대 큰 인기를 얻었다. 그 인기가 얼마나 컸는지 다마고치는 2017년까지 무려 8,200만 대나 판매되었다.

 

 

 

 

 
https://coupa.ng/bV7C9B

칼로바이 녹차카테킨+프로바이오틱스 다이어트식단 다이어트보조제

COUPANG

www.coupang.com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12. 크록스

  보트 슈즈로 최초 개발된 크록스는 돌풍을 일으킨 뒤 지금껏 수백 만 쌍이 판매되었다.

 

 

 

 

 https://coupa.ng/bV73b5

시에로 젤러시 아카이브 립플럼퍼 3.3g

COUPANG

www.coupang.com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13. 도글라스

  개를 위한 선글라스 도글라스. 개들도 특정한 상황에서는 시력 보호가 필요하기 때문에 이 상품도 대성공을 거뒀다.

 

 

 

 

 

 

 

출처 : Stars Inside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