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공승연 '혼자 사는 사람들', 현실공감 1인분의 외로움

by 칸트10 2021. 4. 25.
728x90
반응형

 

 

영화 '혼자 사는 사람들'이 저마다 1인분의 외로움을 포착했다.

 


  최근 영화 '혼자 사는 사람들'의 보도스틸 12종이 공개됐다. '혼자 사는 사람들'은 저마다 1인분의 외로움을 간직한, 우리들의 이야기다.

 

 

 

 https://coupa.ng/bXXQg7

수원축협 무항생제 특란

COUPANG

www.coupang.com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공개된 보도스틸은 홀로 살아가는 삶에 마주선 각기 다른 세 사람의 모습을 담고 있다. 이들이 저마다의 관계를 통해 어떻게 변모해가는지 '혼자 사는 사람들'의 카메라는 세밀하게 그들을 관찰한다.

 


  집에서나 밖에서나 혼자가 익숙하고 타인과의 관계 맺기를 꺼려하는 진아는 혼자가 편한 사람이다. 드라마와 예능에서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준 배우 공승연이 진아 역으로 절제된 감정 연기를 선보이며 데뷔 10년차의 진가를 발취한다. 이런 진아의 회사에 신입 후배로 들어와 자신의 의지와는 상관없이 이제 막 홀로족에 편입한 수진과의 만남이 호기심을 자극한다.

 

 

 

 https://coupa.ng/bV7C9B

칼로바이 녹차카테킨 프로바이오틱 다이어트

COUPANG

www.coupang.com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수진은 혼자가 어려운 사람이다. 상업영화와 독립영화, 웹드라마를 넘나들며 주가를 올리고 있는 떠오르는 샛별, 배우 정다은이 첫 직장에 출근한 사회초년생의 모습으로 현실공감을 이끌어낸다. 진아에게 말을 건네고 있는 서현우의 얼굴도 눈길을 끈다. 진아의 옆집에 새로 이사온 이웃인 성훈은 혼자가 지겨운 사람으로 우연한 기회에 아파트에 입주하게 되어 곧 홀로족 청산을 앞둔 남자다. 영화와 드라마는 물론 연극까지 넘나들며 활약 중인 배우 서현우가 성훈으로 존재감을 발휘했다.

 


  컴컴한 방 안에서 혼자 눈을 뜨는 진아의 모습을 시작으로, 마치 함께 있어도 혼자 있는 느낌의 진아의 모습을 표현한 듯한 텅 빈 아파트 거실의 모습은 다양한 1인가구의 홀로스토리를 담은 '혼자 사는 사람들'에 대한 궁금증을 한껏 자극한다. 보도스틸의 마지막 컷의 진아는 누구와 통화를 하고 있을지, 시종일관 전화를 받거나 보거나 둘 중 하나만 하던 진아의 마지막 통화가 어떻게 마무리가 될지 주목된다.

 


한편, '혼자 사는 사람들'은 오는 5월 개봉 예정이다.

 

 

 

출처 : 스타뉴스 강민경 기자 / 사진=영화 '혼자 사는 사람들' 보도 스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