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박은영, 70일 아들과 럭셔리 호캉스 "남산 배경으로 수영" (와이파크)

by 칸트10 2021. 4. 24.
728x90
반응형

 

 

박은영 부부가 생후 70일 아들과 함께 럭셔리한 호캉스를 즐겼다. 

 


  23일 박은영 유튜브 채널 '박은영의 와이파크'에는 '범준이 생애 첫 수영을 하다!! 유캉스'라는 제목의 새로운 영상이 업로드됐다. 

 


  영상 속 박은영은 남편 김형우, 아들 범준과 함께 호텔을 방문한 모습. 그는 "범준이에게 새로운 경험을 해주고 싶어서 첫 호텔 패키지를 했다"고 밝힌 후 "차에서 오는 내내 너무 많이 울었다"고 한숨을 내쉬었다. 

 


  이들의 호텔룸에는 아기 침대가 세팅돼 있었고, 욕실에서는 멀리서나마 한강을 바라볼 수 있었다. 거대한 공기청정기도 시선을 강탈했다. 

 


  울다 지처 잠이 든 범준이 깨어난 후, 박은영은 수영복을 입고 넓은 욕조로 들어갔다. 아들 범준은 생애 첫 수영을 위해 목 튜브를 착용한 모습이었다. 

 

 

 https://coupa.ng/bV7C9B

칼로바이 녹차카테킨+프로바이오틱스 다이어트식단 다이어트보조제

COUPANG

www.coupang.com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범준은 첫 수영 경험에도 불구하고 물에 잘 적응했다. 카메라로 그 모습을 찍던 아빠 김형우는 "남산 배경으로 범준이가 헤엄을 치고 있다"며 잔뜩 신난 목소리였다. 튜브에 아들 얼굴이 눌리자 "범준아 얼굴이 눌려서 못생기게 나온다. 우리 범준이 저렇게 안 생겼어요"라며 팔불출 면모를 보이기도 했다. 

 


  또한 아들의 첫 수영에 "범준아 원래 처음 하는 건 다 무서운 거야. 막상 해보면 아무것도 아냐"라는 말을 하기도 했다. 

 


  이후 김형우까지 욕조에 입수, 세 가족이 함께 첫 물놀이를 즐겼다. 그러나 이내 범준이 울기 시작했고, 엄마 박은영은 곧장 분유를 먹였다.

 


  세 가족은 다음날 아침까지 호텔에서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박은영은 이 영상과 함께 "생후 70일 김범준 군. 태어나 처음으로 목튜브를 끼고 첫 수영에 도전했는데요!! 목욕할 때도 울어서 과연 잘 할 수 있을지 은우부부는 걱정했지만 생애 첫 도전을 멋지게 성공했답니다"라고 전하기도 했다. 

 


  한편, 박은영은 지난 2019년 스타트업 CEO 김형우와 결혼했으며, 지난 2월 아들을 출산했다. 이들 부부는 TV조선 '아내의 맛'을 통해 일상을 공개한 바 있다. 

 

 

출처 :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 사진 = 박은영 유튜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