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故 이현배 부검의 "심장이상 발견"...이하늘 분노vs김창열 침묵

by 칸트10 2021. 4. 21.
728x90
반응형

 

 

  그룹 45RPM 멤버이자 그룹 DJ DOC 이하늘의 친동생인 이현배의 부검결과가 나왔다.

 

  이현배는 17일 제주 서귀포에 있는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사망 시점 및 사인은 정확히 밝혀지지 않았으며, 유족은 이를 조사하기 위해 경찰에 부검을 의뢰했다.

 

 

 https://coupa.ng/bVNq0Y

탐사수

COUPANG

www.coupang.com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고인의 부검은 19일 강현욱 교수에 의해 제주대 의학전문대학원에서 진행됐다. 강 교수는 부검을 마친 뒤 "교통사고에 따른 후유사망 가능성은 없는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강 교수는 "이현배의 심장 크기가 일반인보다 50%나 크다. 특히 우심실 쪽이 굉장히 늘어나 있다"고 전했다. 다만 "심장에 이상이 발견됐지만, 이를 현재 직접적인 사인으로 단정 지을 순 없다. 치명적인 외상은 없는 상태다. 정확한 사인은 국립과학수사연구원에서 진행하는 약독물 검사 등이 나와봐야 알 수 있다"고 말했다.

 


  고인의 빈소는 서울 신촌 세브란스병원 장례식장 특2호실에 20일 마련됐다. 발인은 22일 오전 11시에 엄수될 예정이며 장지는 한남공원이다.

 


  이하늘은 앞서 김창열이 제주도 게스트 하우스 사업을 진행하던 중 발을 빼 인천 아파트까지 처분하고 지분투자한 동생 이현배와 자신이 빚을 떠안았다고 호소했다. 이후 생활고에 시달리던 이현배가 오토바이 배달일을 하다 사고를 당했지만 병원비가 없어 제대로 검사를 받지 못한 탓에 사망했다며 눈물을 보였다. 이에 대해 김창열과 정재용은 고인을 애도하는 것이 우선이기 때문에 시시비비를 가리기 조심스럽다는 입장을 전했다.

 


  1973년생인 이현배는 1990년대 후반 MC Zolla라는 이름으로 활약했다. 2004년 YG엔터테인먼트와 계약을 맺고 이듬해 3인조 힙합 그룹 45RPM으로 정식 데뷔했다. 2009년에는 친형인 이하늘이 이끈 회사인 부다사운드에 합류해 활동을 이어갔다. 최근에는 이하늘과 형의 전처인 박유선씨가 함께 출연한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에 깜짝 등장하기도 했다.

 

 

출처 :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 사진=Mnet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