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하늘, 동생 이현배 '애도'한 김창열에 분노의 욕설 댓글

by 칸트10 2021. 4. 19.
728x90
반응형

 

 

  45RPM의 멤버이자 DJ DOC 이하늘의 동생인 이현배가 갑작스럽게 사망한 가운데 이하늘이 김창열의 추모글에 분노의 댓글을 남겼다.

 

  이현배는 17일 제주도 서귀포에 있는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향년 48세. 심장마비로 인해 세상을 떠난 것으로 알려졌으나, 유족들은 이현배의 사망 원인을 밝히기 위해 경찰에 19일 부검을 의뢰한 상태다.

 


  이하늘도 동생의 갑작스러운 비보를 접하고 정재용과 함께 제주도로 떠났고, 연예계 동료들도 추모 메시지를 남기며 그를 애도했다. 이하늘의 동료인 DJ DOC 김창열은 "친구야 하늘에서 더 행복하길 바라~"라는 추모글을 남겼다.

 

 

 https://coupa.ng/bV7C9B

칼로바이 녹차카테킨+프로바이오틱스 다이어트식단 다이어트보조제

COUPANG

www.coupang.com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그러나 이 글에 이하늘이 욕설 댓글을 남기며 화제가 됐다. 이하늘은 김창열이 올린 사진에 "이 사진에서도 지가 중심이네"라며 심한 욕설을 내뱉었고 만류에도 불구하고 욕설을 이어갔다. 이하늘이 올린 댓글이 현재는 지워진 상태지만, 캡처본이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돌고 있어 관심을 모은다.

 


  이현배는 1973년생으로 MC Zolla라는 이름으로 1990년대 후반 힙합계에 입성했고 45RPM의 멤버로도 합류한 바 있다. 2005년 정규1집을 발표한 이후 2009년부터는 친형인 이하늘의 부다사운드에서 음악 활동을 이어갔으며 현재까지도 이하늘과 함께 슈퍼잼레코드의 소속 래퍼로 활동 중이었다.

 

 

 

출처 :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 사진=김창열 인스타그램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