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경실 "내 잘못으로 벌어진 일 아냐...난 거짓말 하지 않아" ('호걸언니')

by 칸트10 2021. 4. 1.
728x90
반응형

 

 

 

 

개그우먼 이경실이 방송에 복귀한 심경을 밝혔다.

 

  31일 이경실의 유튜브 채널 '호걸언니'에는 '경실 "저는 거짓말을 하지 않습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후배 개그맨 김학도와 합동 방송을 한 이경실은 방송 말미에 "내가 이렇게 다시 방송을 할 수 있을 거라고 솔직히 기대 안 했다"고 고백했다.

 

 

 https://coupa.ng/bUy96w

칼로바이 녹차카테킨+프로바이오틱스 다이어트식단 다이어트보조제

COUPANG

www.coupang.com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그러면서 "정말로 내가 잘못해서 이런 일이 벌어진 게 아니다. 사람이 살다 보니까 뒤로 자빠져도 코가 깨진다고 그런 상황이 살다 보면 오는 거다"라고 털어놨다.

 


  이어 "난 정말 방송에서고 어디서고 거짓말하지 않는다. 여러분이 내 말을 안 믿는 거니 나는 거짓말을 하지 않는다"고 밝혔다.

 


  이에 김학도는 "때로는 그냥 가만히 있어도 되는 건데 바른말이라고 생각해서 내뱉은 말이 사실 많은 사람들한테 안 좋은 소리로 비쳐서 댓글도 안 좋게 달리는 거 같다. 그런 경우를 옆에서 보면 '대중을 상대하는 일이 이렇게 힘들구나' 싶다. 나 또한 그런 일들이 종종 있었다"고 말했다. 그러자 이경실은 "점점 방송이 힘들어지더라"고 공감했다.

 


  김학도는 "그럴 때마다 자존감이 무너진다. 그래서 대중 앞에 서기가 겁난다"고 말했고, 이경실은 "그래서 공황장애나 우울증 같은 게 오는 거다"라고 전했다.

 


  이어 김학도는 "자신도 없고 이런 와중에 이경실의 호걸 언니라는 방송을 만들어서 꾸려나가는 이 자체가 후배로서 박수 보내고 싶다"고 응원했고, 이경실은 "고맙다. 너도 잘될 거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경실의 남편 최 모 씨는 2016년 지인의 아내를 성추행한 혐의로 징역 10개월을 선고받았다. 이경실은 피해자에 대한 허위사실 게재로 인한 명예훼손으로 500만 원 지급 판정을 받았다.

 

 

 

출처 :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 사진=youtube '호걸언니' 캡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