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유해진→마동석” 샤이니 민호, 어마어마한 사모임 ‘낯가림’ 멤버 공개(백반)

by 칸트10 2021. 3. 27.
728x90
반응형

 

 

 

  샤이니 민호가 "손현주, 유해진, 고창석, 마동석, 장혁, 김선아, 보아가 있다"고 설명했다.

 


  3월 26일 방송된 TV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에서 민호는 연예계 사모임 낯가림 멤버를 공개했다.

 


  민호는 춘천 백반, 족발집에 이어 소고기 맛집을 찾았다. 허영만은 "가수가 아닌 다른 방면 쪽 사람을 만나는 경우가 있냐"고 궁금해했고 민호는 고개를 끄덕이며 "손현주 형님"이라고 답했다.

 


  민호는 "술자리를 가졌는데 날 너무 예쁘게 봐주더라. 그 이후에도 계속 맛있는 거 사주고 마음 통하는 사람들끼리 모임도 만들었다. 어떻게 보면 나랑 나이 차이가 좀 많이 난다. 전혀 그런 위화감도 없고 너무 잘해준다"고 애정을 드러냈다.

 

 

 https://coupa.ng/bUnL1L

아이엠캡 JW 팬던트 마도로스

COUPANG

www.coupang.com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민호는 '손현주 민호 뽀뽀 사건' 비화도 밝혔다. 민호는 "손현주가 좀 취하면 집 가기 직전에 볼에 입맞춤을 쪽 하고 간다. 내가 귀엽고 예뻐서 아들 같고 그런 마음에 그렇게 해주는 거다"고 해명했다.

 


  허영만은 "손현주하고 모이는 멤버가 몇 명이냐"고 되물었고 민호는 "손현주, 유해진, 고창석 그리고 마동석, 장혁, 김선아, 보아가 있다"고 대답했다. 이어 민호는 '낯가림' 주량 넘버원으로 유해진, 고창석을 꼽았다. 허영만은 "입 큰 순서대로 술도 들어가는구나"라고 말하며 폭소를 불렀다.

 

 

 

출처 : 뉴스엔미디어 한정원 기자 / 사진=TV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캡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