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비, 싸이퍼에 가혹한 처사…박진영부터 대대로 내려온 연애금지령

by 칸트10 2021. 3. 10.
728x90
반응형

 

 

가수 비가 소속사 신인 가수들에게 연애금지령을 내렸다.

 

https://coupa.ng/bTbRFp

탐사 KF94 방역마스크 블랙 대형 레귤러핏(개별포장)

COUPANG

www.coupang.com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최근 진행된 채널 SKY, KBS 공동제작 ‘수미산장’ 녹화에서 비는 소속사 후배 가수 싸이퍼에게 데뷔 후 5년간 연애금지령을 내렸다고 밝혔다.

 

  비, 싸이퍼 현빈, 탄, 케이타는 산장지기들과 이야기를 나누던 중 한창 연애할 나이인 싸이퍼 멤버들의 이성교제 문제를 언급했다. 눈치를 보던 싸이퍼 멤버들은 “데뷔 후 5년간 연애금지령이 떨어졌다”며 ‘대표님’인 비를 쳐다봤다.

 

  이에 비는 “그냥 스타로 남으려면 당장이라도 연애해도 돼”라며 “다만 아티스트로서 최고의 자리에 오르고 싶다면 지금 연애할 시간은 없다”고 잘라 말했다. 또 비는 “미치지 않고는 이 업계에서 버틸 수 없다. 일과 음악에 올인해도 성공할까 말까인데”라며 경험에서 나온 조언을 덧붙였다.

 

  얘기를 듣던 박명수는 비에게 “본인은 이 때도 연애 안했습니까?”라고 돌직구를 날렸고, 김수미는 한 술 더 떠 “넌, 잘됐잖아. 할 거 다 하고”라고 박명수를 거들었다.

 

  이에 비는 동공지진을 일으키면서도 “잠시만 내 말도 들어달라”며 1998년 자신이 처음 데뷔했을 때의 이야기와 싸이퍼에게 연애를 금지시킨 이유를 공개했다.

 

  비가 후배 가수들에게 ‘5년간 연애금지령’을 강요한 이유는 스승인 박진영으로부터 영향을 받은 것으로 보인다. 비는 최근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해 “)(박진영이)연애하고 싶으면 연애를 하되 1등은 할 수 없다. 대신 1등을 하고 싶다면 연애든 뭐든 2순위로 둬야 한다고 했다”고 말한 바 있다.

 

  같은 JYP소속사였던 2AM 조권도 과거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3’에 출연해 “박진영 대표가 연습생 시절 2PM, 원더걸스, 미쓰에이 멤버들에게 연애금지령을 내렸다”고 고백한 바 있다. 조권은 “당시 연습생끼리의 연애를 이해 못했다.

 

  가수라는 꿈을 품고 힘들게 오디션을 보고 들어왔는데 연애보다는 꿈을 키워야하지 않나”라면서도 “그런데 연애도 필요하더라. 곰곰이 생각해보니 어릴 적부터 박진영에게 교육을 받은 것”이라고 했다. 그는 “(박진영이) 비를 롤 모델로 연애도 안하고 많은 것들을 포기해야 비처럼 될 수 있다고 조언했다”고 밝혔다.

https://coupa.ng/bTbRFp

탐사 KF94 방역마스크 블랙 대형 레귤러핏(개별포장)

COUPANG

www.coupang.com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출처 : 스포츠경향 강주일 기자 / 사진=KBS2 '수미산장' 캡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