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클릭비 김상혁, 오션뷰 숙소서 지내는 근황 “서울은 상상 못할 월세”(억울왕)

by 칸트10 칸트10 2021. 3. 9.
728x90
반응형

 

 

 

클릭비 김상혁이 탁 트인 오션뷰 숙소를 자랑하는 건물에서 야망을 냅쳤다.

  3월 8일 김상혁 개인 유튜브 채널 '억울왕'에는 '부업으로 월 3000만 원 버는 연예인'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했다. 이 영상에는 오이도에서 카페와 오락실을 운영 중인 김상혁의 소소한 일상이 담겼다.

 

 

 https://coupa.ng/bSX5pP

아임리얼 언택트마스크 유색 국산 9컬러 일회용마스크 30매

COUPANG

www.coupang.com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카페에서 직접 손님을 응대하던 김상혁은 "내 가게니까 내가 나와서 일을 하는 것은 당연한 일 아니냐"면서 "혼자하는 사업체가 아니니까 모두가 미루지 않으려고 한다. 내가 일을 더 하면 상대방 일이 줄어들지 않나"라고 설명했다.

  오이도에 사업 터전을 잡은 이유에 대해서는 "부담이 없어서다. 상권은 좋은데 서울보다 비용을 아낄 수 있다. 카페하는 건물 1, 2층 사용하고 있는데 월세가 저렴하다. 서울에서는 상상도 못할 월세"라고 전했다.

  이어 "숙소 겸 펜션도 있다. 말이 펜션이지 우리 숙소다. 오션뷰인데 지금은 물이 다 빠졌다. 밤이 되면 저기가 요단강인지 바다인지 헷갈린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향후 계획에 대한 질문에는 "일단은 어딜가든 여행지에 우리 가게가 있었으면 한다. 백종원 거리처럼 여행지에 우리 가게 거리를 만들고 싶다. 유튜브나 연예인 활동도 재미있다. 나는 소통하던 삶을 살았던 사람이라 그런지 이렇게 살고 있다는 걸 보여드리고 싶다"고 밝혔다.

 


출처 : 뉴스엔미디어 김노을 기자 / 사진=유튜브 '억울왕' 캡처

반응형

댓글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