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김태희♥' 비, 실패스티벌에 '으리으리한 대저택 자가' 초대…탁재훈·이상민, 당당한 실패사부

by 칸트10 2021. 3. 8.
728x90
반응형

 

 

 

 

 

 

 

 

 

 

 

실패의 신 탁재훈 이상민이 '실패스티벌'을 시작했다.

7일 방송된 SBS '집사부일체'에서는 '실패의 신' 탁재훈과 이상민과 함께하는 초대형 프로젝트 '실패스티벌'이 펼쳐졌다.

  '집사부일체' 사상최초로 초대형 프로젝트를 하겠다고 선언한 사부, 제작진은 "사부님 스케줄이 일요일 밖에 안됐다"라며 원래 촬영일이 바뀌는 바람에 멤버들을 모아서 와야 한다고 양세형에게 지령을 내렸다. 양세형은 상암 SBS에 있는 차은우 김동현을 픽업하기 위해 차를 운전하고 나섰다.

  차은우는 "전 사실 녹화 좀 긴장된다. 이렇게 겁먹은 건 처음이다"라고 고백했고, 김동현도 공감했다. 멤버들 픽업 말고는 정보가 없는 상황. 조정식 아나운서의 하객으로 참석 중인 이승기도 데리러 갔다. 이승기에게는 방송용 카메라도 없었다. 이승기는 하객룩인 양복까지 완벽하게 갖춰 입고 있었고 미처 옷도 갈아입지 못해 "축의금을 내고 밥을 못 먹어서 밥을 지금 사서 왔다"라고 억울해 했다.

촬영 당일 뮤지컬 공연 스케줄이 있던 신성록은 섭섭해 하면서도 노래 선물을 전했다.

목적지에 가까워지지만 점점 산 속으로 들어가는가 하면 수상한 저택의 모습에 멤버들은 모두 불안감에 떨었다.

  하지만 예상과 달리 저택에는 방송인 이상민 탁재훈이 있었다. "오늘 '미우새' 촬영이냐" "여태까지의 사부님과는 결이 다르다"라는 멤버들의 말에 이상민 탁재훈은 크게 서운해 했다. 이상민은 "우리랑 시간을 보내고 나면 깨달음 최소 4줄 이상 될 거다"라며 의기양양해 했지만 모두 제대로 믿지 않았다.

  이상민은 "오늘 인생의 쓴 맛을 배우는 거냐"라고 물었다. '쓰디쓴 인생의 대명사'인 탁재훈은 "나는 아직도 이상민과 '미우새'를 찍지만 만나면 30분간 아무말도 못한다. 눈물을 흘리느라고"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https://coupa.ng/bSX5pP

아임리얼 언택트마스크 유색 국산 9컬러 일회용마스크 30매

COUPANG

www.coupang.com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이상민은 "준비해온 걸 보여주겠다"며 호기롭게 일어나 스크린을 내렸다. 간단하게 프레젠테이션을 준비했다는 이상민을 보며 탁재훈은 계속해서 깐족대 웃음을 안겼다. '실패스티벌'이라는 용어를 소개한 이상민은 "누구나 실패를 할 수 있다. 실패 없는 성공은 없다. 성공으로 가기 위한 과정이다"라며 자신만의 생각을 밝혔다.

  이상민은 "실패한 사람들에게 찬사를 보내자. 실채에 박수쳐주자"라며 숫자 '77'을 소개했다. 바로 이상민의 실패 횟수였다. 차은우는 "왜 그렇게 사기를 많이 당하셨어요"라며 안타까워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상민은 "사업을 하다 실패하면 사기꾼이 되고 성공하면 사장님이 된다"라고 명언을 했지만 차은우는 곧장 "그럼 사기꾼이네요?"라고 반박해 모두를 당황케 했다. 양세형은 "은우말이 틀린 말은 아니다"라며 폭소했다.

  이상민은 "저는 그런 이야기를 수도 없이 들었다. 사장님이라 불렸지만 사업이 망하는 순간 그 사람에게 '야 이 XX야. 사기꾼 어딨어'라는 말을 들었다"며 "실패는 종지부를 찍는 거다. 실패를 시련이라 생각한다면 아직 성공을 향해 달리고 있는 거다"라고 말했다.

  본격 실패담 첫공개 순서에 차은우는 대뜸 "결혼은 왜 실패하셨냐"고 물었다. 탁재훈은 "아주 좋은 질문이다. 처음 하는 이야긴데"라고 조심스럽게 말문을 열었지만 이상민은 "재훈이 형이 결혼한 건, 그때 형수가 돈이 많은 줄 알았다"라고 폭로했다. 탁재훈은 당황하면서도 "저는 돈 없는 여자가 좋다. 내가 채워주고 싶다"라는 양세형의 말에 "저는 제가 채워주고 싶었는데 이미 차 있는 여자였다. 돈 영향은 없었다. 저도 돈을 잘 벌 때였다"라고 급하게 해명했다.

 

 

 https://coupa.ng/bSSBje

루나걸 여성용 플레인 라운드 니트

COUPANG

www.coupang.com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뮤지컬을 마치고 공연하던 복장 그대로 도착한 신성록은 급하게 저택으로 향하며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이상민은 말이 많아 타박 받는 탁재훈을 보며 "우리는 집에 가면 말 할 사람이 없다"라고 짠하게 대변했다. 실패 횟수를 적어보는 시간, 차은우는 '4번'이라며 "연습생일 때 '너 너무 못한다. 그렇게 할 거면 왜 여기 와 있냐'라는 말을 들었다.

  김동현은 "제가 책을 쓴 적이 있다"며 수줍게 고백했다. 그 와중에 "전찬리에 팔매 중이다"라는 말실수도 했다. 아직 초판이라는 책 이야기에 모두가 웃으며 실패담을 마무리 했다. 신성록은 밖으로 나가 불을 직접 붙이려 했지만 그 사이에 옷이 찢어져 웃음을 자아냈다.

  이상민 탁재훈을 비롯한 멤버들은 전국에 숨어있는 실패자들을 섭외하자고 제안했다. '실패자' 후보 이수근 장동민은 숨기지 못하는 금전욕과 부정적인 태도를 보였고, 탁재훈은 섭외에 적극적으로 나서며 흥분했다.

  김동현은 김민수에게 전화해 "'실패'하니까 형님이 생각났다. 격투기 선수 최초로 등 돌리고 도망가지 않았냐"라고 말했다. 김민수는 "전에 경기 중에 고환 한 쪽을 잃었다"고 고백했고, 모두가 기립해 "스승으로 모셔야 한다"라고 말했다. 김동현은 "그래도 결혼해서 아이도 낳고 잘 살고 계신다"고 말했다.

 

 

 https://coupa.ng/bSTcGc

에어보스 뷰텍 디럭스 유모차

COUPANG

www.coupang.com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이상민은 거물급 실패 스타로 지석진에게 연락했다. 이상민은 "세상에 실패한 사람들을 모아 '실패스티벌'을 한다"고 설명했다. 탁재훈은 "너무 실패한 사람은 모시기 싫다. 형은 실패로 치면 주장이다"라고 농담했다. 지석진은 나오기 싫어하면서도 이승기의 "인품을 높게 산다"라는 말에 귀가 팔랑였다. 지석진은 "전에 악어가죽 지갑 40여개를 사서 유재석에게 선물했다. 그런데 비오는 날 지갑이 짖어진다더라"며 구구절절 실패 에피소드를 읊었다. 지석진은 "이 잔챙이들아, 한 마디 할게. 실패와 함께 한다면 성공은 불현듯 찾아올 거다"라는 명언까지 남겼다.

  탁재훈은 '월드스타' 비와 통화했다. 비는 "저는 최근 가장 실패한 건 영화다"라며 '자전차왕 엄복동'을 언급했다. 비는 "그래서 저는 최근에 자전거를 안탄다"라며 "성공이란 실패가 거듭된 노력의 결과물이다"라고 소신까지 전했다. 전화를 바꿔 받은 이상민은 "이런 이야기를 전화로 하기 좀 그렇다. 내일 만나서 이야기 하자"라며 설득했다. 비는 "거기 나가면 개런티는 주냐"라며 의욕을 드러냈고, 이승기는 "집으로 가겠다"고 말했다. 비는 얼떨결에 "집으로 오셔도 된다"라며 '집사부일체'를 초대했다. 예고편에서 비는 대문부터 범상치 않은 규모의 집을 살짝 공개해 더욱 기대감을 높였다.

 

 

출처 : 스포츠조선닷컴 김수현기자 / 사진=SBS '집사부일체' 캡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