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니콜라스 케이지, 31세 연하 일본인 연인과 5번째 결혼

by 칸트10 칸트10 2021. 3. 7.
728x90
반응형

 

니콜라스 케이지와 그의 부인 리코 케이지 /Splash News © 뉴스1

 

 

할리우드 스타 니콜라스 케이지(57)가 31세 연하 일본인 연인과 결혼한 사실이 알려졌다. 생애 다섯번째 결혼이다. 


https://coupa.ng/bSY0iH

 

[마마루시아] 여성 PU 가죽 자켓 p17

COUPANG

www.coupang.com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5일(현지시간) USA투데이 등 외신에 따르면 니콜라스 케이지가 일본인 연인 리코 시바타(26)와 지난달 16일 미국 네바다주 라스베이거스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니콜라스 케이지는 자신의 대리인을 통해 "결혼한 것이 사실이다, 우리는 무척 행복하다"고 성명을 밝혔다.

 

  리코 시바타는 결혼 후 니콜라스 케이지의 예명인 케이지를 자신의 이름 뒤에 붙인 것으로 알려졌다. 네바다주 클라크 카운티 혼인 신고서 목록에는 시바타의 이름이 리코 케이지로 기재돼 있다.

 

헤럴드POP

  앞서 니콜라스 케이지는 자신의 형 마크 코폴라가 진행하는 라디오에 출연해 리코 시바타가 일본 교토로 돌아간 사이 6개월간 만나지 못했다며 페이스 타임 중에 시바타에게 청혼을 한 사실을 알려 화제가 된 바 있다.

  한편, 니콜라스 케이지는 지금까지 네 번의 결혼과 이혼의 경험이 있다. 세 번째 결혼은 지난 2004년 한국계 앨리스 김과 했다가 12년 만인 지난 2016년 6월 이혼했다. 이후 지난 2019년 일본계 여성 에리카 코이케와 결혼했지만 4일만에 파경을 맞았다.

 

 

출처 : 뉴스1 정유진 기자

반응형

댓글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