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신민아, 고급스러운 미모 [화보]

by 칸트10 2021. 3. 2.
728x90
반응형

 

 

배우 신민아가 우아한 매력을 발산했다.

 

  지난 22일, 배우 신민아의 우아한 매력이 돋보여 큰 화제를 모았던 패션매거진 '더블유 코리아'의 하이주얼리 화보를 추가 공개한다. 

  세계 최고의 주얼리 & 워치 메종 까르띠에의 뮤즈로 활약 중인 신민아는 '더블유 코리아' 3월호를 통해 궁극의 아름다움을 내포하고 있는 '쉬르 나뛰렐 하이주얼리 컬렉션을 완벽하게 소화한 모습을 선보였다. 

 

 

 https://coupa.ng/bSyGmt

삼성전자 갤럭시북 플렉스2 미스틱블랙 노트북 NT950QDZ-G58AB (i5-1135G7 39.6cm MX450 WIN10 Home)

COUPANG

www.coupang.com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화보와 다양한 숏필름들을 통해 신민아는 고급스럽고 아름다운 매력을 한껏 발산했다.

  이번 화보가 더 특별한 이유는 한국에 처음으로 소개되는 까르띠에의 '쉬르' 나뛰렐 하이 주얼리 컬렉션과 함께했기 때문이다.

  ‘쉬르 나뛰렐’ 은 물, 식물, 동물과 같은 자연적 요소에서 영감 받았다. 다이아몬드, 에메랄드, 사파이어 뿐만 아니라 오팔, 쿤차이트, 산호, 아쿠아마린 등 다양한 스톤들이 장인들의 섬세한 손길을 거쳐 세팅된 최상의 까르띠에 하이주얼리 컬렉션이다.

 

 

 

 

  이번 화보를 통해 기존의 방식을 탈피한 신민아만의 과감한 스타일링 방식으로 대부분 세상에 한 피스 씩만 존재하는 아트피스들이 더욱 빛을 발했다. 특히 여배우로서의 우아한 눈빛과 표정 연기는 촬영 현장에서 탄성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출처 :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 사진= 더블유코리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