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31 명의 여성

by 칸트10 2021. 2. 21.
728x90
반응형

전 세계에 있는 수백만명의 예쁜 여성 중에서 31명을 고르기란 정말 쉽지 않은 일입니다. 개인 취향도 다 다르겠지만 저희는 그중 가장 보편적으로 아름다운 여성으로 꼽히고 있는 31명을 꼽아 봤습니다. 저희랑 동의 하시는지 한번 보시죠.

 

31. 아이쉬와라 라이 바찬 

(Aishwarya Rai Bachchan)

 

 

  인도 여배우 아이쉬와라 라이와 함께 이 목록을 시작해 보겠습니다. 그녀는 1994년도 미스 월드 (Miss World)로 선정되어 미용 업계에서 잘 알려졌으며, 그 이후로 거의 모든 “가장 아름다운 여성” 목록에 그녀의 이름이 등장합니다. 그녀는 40개 이상의 영화에 출연하면서 인도에서 가장 활발한 여배우로 꼽혔습니다.

 

 

 

30. 

소피아 베르가라 (Sofia Vergara)

 

 

  그녀의 멋진 콜롬비아 발음은 그녀의 이국적인 아름다움을 더욱 두드러지게 만듭니다. 그녀는 모던 패밀리(Modern Family) 시리즈에 출연하게 되면서 유명세를 탔습니다.  그녀의 인생은 마치 동화와 같습니다. 어느 한 사진가가 콤롬비아의 해변에서 걷고있는 그녀를 발견하게 되면서 아주 빠른 유명세를 얻게 되었습니다. 오늘날 그녀는 할리우드에서 라틴계 여성으로 가장 영향력있는 인물로 손꼽히고 있습니다.

 

 

 

 

29. 

스칼렛 요한슨 (Scarlett Johansson)

 

 

  스칼렛 요한슨은 진정한 아메리칸 드림의 성공 사례입니다. 그녀는 어릴 때부터 연기의 길을 걸었고, 그 외에 모델과 가수의 길에 도전하기도 했었습니다. 그녀는 18세일때 빌 머레이(Bill Murray)와 함께 영화 ‘Lost in Translation’에서 25세의 캐릭터를 연기하며 유명세를 탔습니다. 그녀의 작품들은 Don Jon, Vicki Cristina Barcelona, Lucy 등이 있습니다.

 

 

 https://coupa.ng/bR2lRC

클로저 에버그린 블랙 황사마스크 대형 KF80

COUPANG

www.coupang.com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28. 

리사 헤이던 (Lisa Haydon)

 

 

인도 여배우 리사 헤이던은 인도 발리우드 영화인 ‘Aisha’에 출연한 후 주목을 받게 되었고, Queen 공연에서 뛰어난 패션 감각과 그에 맞는 멋진 걸음, 그리고 아름다움을 보여주며 실질적인 명성을 얻으면서 발리우드를 장악했습니다.

 

 

 

 

27. 

에밀리아 클라크 (Emilia Clarke)

 

 

영국 여배우 에밀리아 클라크는 HBO에서 상영한 왕좌의 게임(Game of Thrones)에서 대너리스 카가르엔(Danaerys Targaryen) 역을 맡으며 빠르게 유명해졌습니다. 그녀의 아룸다움은 우아함과 여성스러움이 모두 갖춰져 그녀를 더욱 빛나게 합니다.

 

 

 

 

26. 

레이첼 맥아담스 (Rachel McAdams)

 

 

아마 이 사진에서는 알아보시지 못할수도 있지만, 그녀는 영화 더 노트북(The Notebook)에서 알리역을 맡아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던 주인공입니다.  그녀는 어릴때부터 텔레비전과 영화를 좋아했습니다. 그녀는 연극영화학과를 졸업하고 영화배우를 시작하기 전엔 캐나다에서 티비쇼 제작일을 했었습니다.

 

 

 

 

25. 

앤 해서웨이 (Anne Hathaway)

 

 

  앤 해서웨이는 매우 크고 순수한 눈망울을 갖춘 자연미인 입니다. 그녀의 첫번째 작품인 프린세스 다이어리(Princess Diaries)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주어 후엔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The Devil Wears Prada), 러브 & 드럭스(Love and Other Drugs) 등 많은 히트작품에 출연하게 됩니다. 또한 그녀는 라미제라블(Les Miserables)의 작품으로 골든 글러브와 오스카상을 수여받았습니다.

 

 

 https://coupa.ng/bR2l5S

필리브 밀크씨슬 파워

COUPANG

www.coupang.com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24. 

루피타 뇽오 (Lupita Nyong’o)

 

 

  케냐-멕시코 혼혈인 여배우 루피타 뇽오는 인마이진(In My Genes) 다큐멘터리를 직접 제작, 연출한 다재다능한 여배우 입니다. 그녀는 영화 ’12 Years a Slave’로 명성 뿐만 아니라 첫 케냐인 여배우로써 오스카 트로피도 받게 되었습니다.

 

 

 

 

23. 

밀라 쿠니스 (Mila Kunis)

 

 

  밀라 쿠니스는 우크라이나에서 태어나 일곱살 때에 가족과 함게 미국 로스 앤젤레스로 이사했습니다. 미국에서 어린나이에 이미 학교 방과 후 활동으로 연기 수업을 받아오던 그녀는 얼마지나지 않아 한 캐스팅 요원에게 발탁됩니다. 그렇게 15살의 어린 나이로 70년대 쇼(‘70s Show)의 주연을 맡게 된 그녀는 후에 Golden Globe에 지명 되었습니다. 2015년에는 애쉬턴커쳐와 결혼하게 됩니다.

 

 

 

 

22. 

모즈다 자말자다 (Mozhdah Jamalzadah)

 

 

  가수 모즈다 자말자다의 인생은 그야말로 험난한 여정이였습니다. 그녀가 아주 어렸을 때, 그녀의 가족은 아프가니스탄의 내전을 피해 캐나다로 이주하게 되었습니다. 그렇게 그녀는 캐나다에서 음악 레슨을 시작하면서 그녀의 재능을 발굴하게 됩니다. 그녀는 노래 아프간 소녀(Afghan Girl)로 유명세를 탔으며 정상에 오를 때까지 활발한 활동을 하였습니다.

 

 

 

 

21. 

알리시아 비칸데르 (Alicia Vikander)

 

 

스웨덴 여배우 알리시아 비칸데르는 재능뿐만 아니라 독특한 아름다움으로 명성이 자자합니다. 그녀의 우아함은 어릴때부터 배워온 발레에서 비롯됬다고 합니다. 알리시아는 영화 덴마크 소녀(Danish Girl)에 출연 후 아카데미 상을 수상했으며 영화 엑스 마키나(Ex Machina)에서도 뛰어난 연기를 보여주어 골든 글러브에 지명되었습니다.

 

 

 

 

20. 

타라네 알리두스티 (Taraneh Alidoosti)

 

 

  중동 영화를 자주 보시는 분이라면 아마 이 여배우를 아실거라고 생각합니다. 중동 여배우 타라네 알두스티는 2000년도 초반의 가장 유명한 여배우 중 한명으로 손꼽힐 정도로 인기가 어마어마했습니다. 실제로 그녀는 그녀의 연기력과 아름다움으로 이란 TV 최고의 여배우로 선정되었습니다.

 

 

 

 

19. 

나오미 켐벨

 

 

아마 전 세계 어디에서도 그녀의 얼굴을 본적이 없는 사람은 없을 것 같습니다. 영국 슈퍼 모델인 나오미 캠벨은 현재 50세에 가깝지만 여전히 아름다운 외모로 사람들을 놀라게 합니다. 이미 패션업계에서 최고로 불리는 그녀는 영화 산업에도 도전하여 승승장구하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https://coupa.ng/bR2mRO

여성 캐주얼 트위드 재킷원피스

COUPANG

www.coupang.com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18. 

앤 커티스 (Anne Curtis)

 

 

  영화 및 TV쇼에서 연기하는 다재다능한 앤 커티스는 동시에 VJ이자 레코딩 아티스트이기도 합니다. 게다가 그녀의 순진하고 청순한 외모는 그녀를 실제 나이보다 최소한 2년은 더 젊게 보이게 합니다. 하지만 그녀의 눈을 너무 바라보고 있다가 쉽게 빠져들 수 있으니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17. 

마누엘라 아쿠리 (Manuela Arcuri)

 

 

  이탈리아계 여배우 마누엘라 아쿠리는 배우보단 공주처럼 반듯하고 정직한 외모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녀는 쇼 업계에서 경력을 시작하였으며 후에는 패션 모델이 되었습니다. 현재 42세인 그녀는 20대라고 해도 믿을만큼 동안의 외모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그녀가 태권도 검은띠로서 운동까지 잘한다는 사실은 많은 사람들을 놀라게 합니다.

 

 

 

 

16. 론다 로우지 (Ronda Rousey)

 

 

  이 아름다운 소녀가 성공적인 여배우인 사실 외에 전문 혼합 무술 격투가라는 것을 혹시 알고 계셨나요? 이 사실이 정말 놀랍지 않나요? 그녀는 무엇을 하던간에 진지하게 임하는 성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녀는 2004년에 올림픽 출전 자격을 얻었었고 몇년 뒤에는 영화 Fast & Furious 7에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https://coupa.ng/bR2mhx

오뚜기 맛있는 오뚜기밥

COUPANG

www.coupang.com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15. 

엘리자베타 보야르스카야 (Elizaveta Boyarskaya)

 

 

  러시아 연극 및 영화배우인 엘리자베타 보야르스카야는 다문화 가족에서 혼혈로 태어났습니다. 그녀는 독일인, 폴란드인, 그리고 에스토니아인의 피를 모두 물려받음을 굉장히 자랑스럽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영화 스크린(Screen)을 통해 보여준 그녀의 재능은 아마 여러 혼혈피를 물려받아 가능한 것이 아닌가 생각이 듭니다.

 

 

 

 

14. 

아쉬와라 라이 (Aishwarya Rai)

 

 

  인도 여배우인 아쉬와라 라이는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성으로 끈없이 주목 받아 왔습니다. 이런 큰 부담감을 짊어진 그녀는 때로 사람들이 자신의 진실된 모습을 봐주기를 원하고 있습니다.

 

 

 https://coupa.ng/bR2mRO

여성 캐주얼 트위드 재킷원피스

COUPANG

www.coupang.com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13. 

케이트 업톤 (Kate Upton)

 

 

  미국의 슈퍼모델인 케이트 업톤은 그녀의 글래머한 바디라인과 그녀가 가지고 있는 자산으로 유명합니다. 현대의 마릴린 먼로(Marilyn Monroe)라고도 불리우는 그녀는 자신도 굳이 부정하지 않는 눈치입니다. 그녀는 스포츠 수영복 모델과 배우로써 그동안 주목받아 왔습니다.

 

 

 

 

12. 

하이파 와흐비 (Haifa Wehbe)

 

 

  하이파 와흐비는 레바논의 유명한 팝 가수로, 그녀의 아름다움은 세계적으로 유명합니다. 피플 매거진 (People’s Magazine) 매체는 2006에 가장 아름다운 여성 50명중 한명으로 손꼽았습니다. 10여년이 지난 지금도 그녀의 아름다움은 여러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11. 

아드리아나 리마 (Adriana Lima)

 

 

  이 브라질계 모델은 아름다움으로 ‘엔젤오브 빅토리아 시크릿’으로 무려 20년동안 자리를 지켜왔습니다. 작년에 37세가 된 그녀는 란제리 모델일을 그만두기로 결정하였지만, 출산 후에도 예쁜 몸매를 유지해왔고 그녀의 아름다움은 많은 사람들의 질투를 사고 있습니다. 외모 뿐만 아니라 성격도 아주 매력적이라고 합니다.

 

 

 https://coupa.ng/bR2mtJ

캐나다산 활랍스터

COUPANG

www.coupang.com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10. 

아만다 서니 (Amanda Cerny)

 

 

  유투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에서 3,500만 명이 넘는 팔로워를 보유한 아만다 서니는 전 세계에서 가장 인기있는 소셜 미디어 스타 중 한명입니다. 그녀의 인스타그램은 전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5개의 계정 중 하나입니다. 뛰어난 유머감각과 연기력을 보유한 그녀는 피트니스 트레이너로도 활동하면서 다재다능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9. 

블레이크 라이블리 (Blake Lively)

 

 

  블레이크는 아주 어린나이에 연기를 시작하였습니다. 그녀는 10살때 샌드맨(Sandman)이라는 자신의 아버지가 제작한 영화에 출연하면서 첫 데뷔를 알렸습니다. 처음엔 그녀가 정말로 배우가 되기를 원하는지 확실히 정하지 못하고 있었지만, 결국 배우의 길을 선택하면서 그녀가 알맞는 선택을 했다고 생각합니다. 그녀와 그녀의 남편 라이언 레놀드(Ryan Reynolds)는 지금까지 두 아이를 낳았고, 그것이 그녀의 인생에서 가장 아름다운 순간이었다고 그녀는 말합니다. 위 사진은 그때 당시에 찍힌 사진입니다.

 

 

 

 

8. 

갤 가돗 (Gal Gadot)

 

 

  이스라엘계 여배우 갤 가돗은 어릴때부터 여배우를 꿈꾸지는 않았습니다. 배우의 길을 걷기 전에는 이스라엘 군인으로 2년동안 복무했었습니다. 후에 배우로 직업을 바꾼 그녀는 영화 Fast & Furious에 출연 하였고 영화 원더우먼의 주연을 맡아 세계적으로 이름을 알렸습니다.

 

 

 https://coupa.ng/bR2mF8

페리페라 잉크 더 에어리 벨벳 립스틱 3.6g

COUPANG

www.coupang.com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7. 

애슐리 그레이엄 (Ashley Graham)

 

 

  현재 세계는 플러스 사이즈 모델의 수요가 늘어나는 것을 환영하고 있습니다. 애슐리 그레이엄은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플러스 사이즈 모델로 유명 잡지 Vogue표지에 실렸으며, 플러스 사이즈 모델을 최초로 홍보한 Sports Illustrated Swimsuit과 함께 일하기도 했습니다.

 

 

 

 

 

6. 엠마 스톤 (Emma Stone)

 

 

  매력적인 빨간 머리를 가진 세계적으로 유명한 엠마 스톤은 의심할 여지없이 가장 섹시한 여배우 중 한명일 것입니다. 이 재능많은 여배우는 수많은 작품에서 주연역을 맡았으며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영화 라라랜드(La La Land)에 출연하여 골든 글러브와 오스카 상을 모두 수상하여 영화계에서 굉장한 명성을 떨쳤습니다.

 

 

 

 

5. 

알렉산드라 다다리오 (Alexandra Daddario)

 

 

  영화 베이워치(Baywatch)의 주연중 한명인 알렉산드리아 다다리오는 이 세상에서 가장 신비스럽고 아름다운 눈을 가졌다고 생각합니다. 그녀의 눈은 놀라울 정도로 매력적입니다. 어릴때부터 배우가 꿈이였던 그녀는 고작 16살때 데뷔를 시작으로 많은 영화에 출연하면서 배우의 길을 걸었습니다.

 

 

  https://coupa.ng/bR2m86

여성 캐주얼 트위드 재킷원피스

COUPANG

www.coupang.com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4. 

마고 로비 (Margot Robbie)

 

 

  마고 로비는 호주에서 태어나 자랐지만 미국으로 이주한 후 유명세를 타게 되었습니다. 그녀가 제작자들의 러브콜을 받기까지 많은 시간이 걸리지 않았습니다. 그녀는 영화 울프 오브 월스트리트(The Wolf od Wall Street)과 영화 터미널(Terminal)같은 유명한 영화에 출연하였고 오스카 어워드 리스트에 선정되어 Forbes 잡지에 실리기도 했습니다.

 

 

 

 

 

3. 

엠마 왓슨 (Emma Watson)

 

 

  영화 해리포터(Harry Potter) 시리즈를 보신 분이라면 이 아름다운 여배우 엠마 왓슨과 사랑에 빠지지 않은 분은 아마 거의 없다고 생각합니다. 자연미인인 그녀는 아름다운 외모, 지적인 두뇌, 그리고 따뜻한 마음을 모두 갖춘 여배우 입니다.

 

 

 https://coupa.ng/bR2m86

여성 캐주얼 트위드 재킷원피스

COUPANG

www.coupang.com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2. 

테일러 힐 (Taylor Hill)

 

 

  테일러 힐은 이 목록에서 3위로 꼽힐만한 유명한 슈퍼모델입니다. 이 빅토리아 시크릿의 모델은 어릴때 체조선수로 활동하여 완벽한 몸매를 만들었습니다.

 

 

 

 

 

1. 

비욘세 (Beyonce)

 

 

  퀸 비(Queen B)라고도 불리는 그녀는 모두가 인정하는 아름다움의 아이콘일 것 같습니다. 누구도 범접할 수 없는 그녀의 아름다움과 그녀의 춤선은 체계적으로 계산되어있고 너무 경의로워 가끔 실제가 아닌것처럼 느껴지기도 합니다. 그녀의 남편 제이지(Jay Z)는 굉장히 복이 많은 사람인 것이 확실합니다.


출처 : Lifestyle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