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쇼미9' 미란이→쿤디판다, "이 자식 랩 겁나 못해" 팀 디스 배틀 勝… 디젤 탈락! [어저께TV]

by 칸트10 2020. 11. 28.
728x90
반응형


쇼미더머니9'에서는 그루비룸X저스디스 팀이 디스랩 대결에서 승리했다.
27일에 방송된 Mnet '쇼미더머니9' 에서는 5차 미션 ‘팀 디스 배틀’이 펼쳐졌다. 이날 비와이와 다이나믹 듀오, 그루비룸과 저스디스팀의 디스 배틀이 시작됐다.

디스 배틀 전부터 양 팀의 견제가 시작됐다. 허성현은 "너무 무차별적을 때리는 곡이다. 그냥 내 곡을 들으면 충분할 것 같다"라고 말했다. 디젤은 "친구끼리 싸운 게 제일 재밌다"라고 말했다. 이에 쿤디판다는 "친구 아니다"라고 말해 기대를 모았다. 가오가이는 "오늘은 말을 아끼고 싶다. 멋이 떨어지니까 행동으로 보여주겠다"라고 말했다.

가장 먼저 1라운드 배틀 먼치맨과 허성현의 배틀이 펼쳐졌다. 먼치맨은 "두더지 잡기 딱 좋은 날씨. 허성현 즉시 귀가를 실시"라며 뿅망치를 들고 랩을 시작해 주위를 폭소케 했다. 하지만 허성현은 눈 하나 깜짝하지 않고 "더 해"라고 외쳤다.

허성현은 제작진과의 인터뷰를 통해 "평소 텐션보다 형이 흥분했다는 생각이 들었다"라고 말했다. 허성현은 랩을 시작하며 "형이지만 야라고 부르겠다. 야 너 춤추고 랩하며 제이팍처럼 되고 싶은 거 아니냐. 그러고 싶으면 성형이라도 해라. 저기 타쿠와 같이"라고 으름장을 놓았다.

허성현은 "먼치맨 스튜디오 보다 헬스장을 더 많이 간다"라며 먼치맨의 근육과 땀 냄새를 공격하는 디스랩을 시작했다. 이 모습을 본 개코는 "허성현이 약체라고 하지 않았나. 우린 약체가 이 정도다"라고 큰소리쳤다.

2라운드 배틀은 쿤디판다와 디젤의 배틀이 시작됐다. 쿤디판다는 "얘 못 뜬지가 8년 됐다"라며 "검색을 해도 너만 안 나온다"라며 디스랩을 시작했다. 급기야 쿤디판다는 디젤 휘발유 통을 던졌다. 비와이는 쿤디판다의 랩을 듣고 쓰러졌다. 비와이는 "'수퍼비와'를 선택한 것에 깜짝 놀랐다. 디스 배틀은 랩 전달을 해야하는데 이걸 했다는 게 놀랐다"라고 말했다.

디젤은 쿤디판다의 외모부터 실력, 저스디스 뒷담화까지 다양한 디스랩을 선보였다. 저스디스는 "우리가 압살했다"라고 평가했다. 하지만 최자는 "쿤디판다한테도 기대를 많이 했다. 하지만 디젤도 쿤디판다도 실력은 안 나온 것 같다"라고 말했다. 3라운드는 미란이와 머쉬베놈, 가오가이와 언텔의 배틀이펼쳐졌다.
이날 비와이와 다이나믹 듀오, 그루비룸과 저스디스팀의 대결에서 우승은 그루비룸과 저스디스가 차지했다. 다이나믹듀오와 비와이는 탈락자로 디젤을 지목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