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대도서관'의 부인 윰댕 "72kg까지 쪘다가 4년만에 다이어트 성공"

by 칸트10 2021. 1. 18.
728x90
반응형

https://coupa.ng/bPUSjk

 

사가미 오리지널 0.01 콘돔

COUPANG

www.coupang.com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유튜버 윰댕이 4년만에 다이어트에 성공하면서 확 달라진 몸매를 공개했다.

 

윰댕은 17일 인스타그램에 "신장이식하고 스테로이드 복용하면서 48에서 72까지 총 24키로가 쪘었는데 4년만에 다이어트에 성공했다"고 새로운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윰댕은 살이 쏙 빠져 스키니해진 몸매로 파란색 수트를 예쁘게 소화한 모습.

윰댕은 "병 때문에 스테로이드를 써보신 분들은 잘 아실 것"이라며 "어쩔수없이 먹어야하는 약이지만, 식욕이 엄청나게 늘고, 비정상적으로 지방을 축척시켜서 많이 먹지 않아도 체중이 어마어마하게 늘어요. 얼굴이 달덩이처럼 붓는 문페이스 부작용도 심하고 이런 변화들이 감정도 우울하게 만든다"고 털어놨다.

하지만 "작년에 우연히 시작한 필라테스로 운동이 재밌다는걸 느꼈다"며 "이후 라틴댄스,방송댄스,헬스,테니스,수영,볼링 등 운동을 거치며 유산소 운동을 싫어하던 저에게 라틴댄스는 정말 신의 한 수 였다"고 다이어트 비결로 털어놨다. 그녀는 "근력운동과 유산소가 함께 되다보니 어느날 살이 쏘옥 빠져있더라"며 "실제로 살을 빼고나니 크레아티닌 수치가 1.4에서 1.1대로 떨어졌다"고 말했다.

윰댕은 "요즘은 눈바디 체크 할때마다 뿌듯해요 복근도 생기고 등근육도 생기고 전체적으로 근육량이 증가했다"며 "신장이식 홍보대사로써 힘든 시기를 보내고 계신 분들께 조금이나마 희망을 보여드리고 싶다"고 희망을 전했다.

마지막으로 "올해는 더 많은 도전을 해볼 생각"이라며 "몸도 건강하게 챙기고 일도 열심히!! 좋은 모습 많이 보여드리도록 노력할테니까 부족하더라도 예쁘게 봐달라"고 부탁했다.

한편 윰댕은 1세대 인터넷 방송인으로 2000년 '세이클럽'이라는 플랫폼을 통해 데뷔해 활동을 시작했다. 이후 아프리카TV, 트위치 등을 거쳐 현재 유튜브를 통해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윰댕은 지난 2015년 6월 대도서관과 결혼했다.

 

 

https://coupa.ng/bPUSjk

 

사가미 오리지널 0.01 콘돔

COUPANG

www.coupang.com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이하 윰댕 SNS 전문>

프로필 촬영본이 나와서 보여드리고싶어요.

신장이식하고 스테로이드 복용하면서 48에서 72까지 총 24키로가 쪘었어요.

어쩔수없이 먹어야하는 약이지만, 식욕이 엄청나게 늘고, 비정상적으로 지방을 축척시켜서 많이 먹지 않아도 체중이 어마어마하게 늘어요. 얼굴이 달덩이처럼 붓는 문페이스 부작용도 심하구요.

병 때문에 스테로이드를 써보신 분들은 잘 아실거라 생각합니다. 사실 이런 변화들이 감정도 우울하게 만들더라구요.

작년에 우연히 시작한 필라테스. 운동이 재밌다는걸 느끼게 해주신 우리 기쁨쌤 정말 감사드려요.

덕분에 여러 운동들에 관심이 생겼고 라틴댄스,방송댄스,헬스,테니스,수영,볼링 등을 시작했어요.

유산소 운동을 싫어하던 저에게 라틴댄스는 정말 신의 한 수 였습니다! 근력운동과 유산소가 함께 되다보니 어느날 살이 쏘옥 빠져있더라구요ㅎㅎ(웅겸쌤 혜리쌤 감사해요!)

 

https://coupa.ng/bPUSjk

 

사가미 오리지널 0.01 콘돔

COUPANG

www.coupang.com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4년반동안 온갖 다이어트를 해보고 다시 요요를 겪으며 이대로 포기할까 했지만, 많은 분들의 도움과 응원으로 드디어 성공했습니다♥

신장이식 후에 체중이 많이 늘면 하나밖에 없는 신장에 무리가 가서 꼭 체중감량이 필요했었어요.

실제로 살을 빼고나니 크레아티닌 수치가 1.4에서 1.1대로 떨어졌습니다.(정상인 0.7~1.0 정도)

요즘은 눈바디 체크 할때마다 뿌듯해요 복근도 생기고 등근육도 생기고 전체적으로 근육량이 증가했어요.

신장이식 홍보대사로써 힘든 시기를 보내고 계신 분들께 조금이나마 희망을 보여드리고싶어요. 병으로 내 삶이 끝나는게 아니라는걸.

올해는 더 많은 도전을 해볼 생각입니다. 몸도 건강하게 챙기고 일도 열심히!! 좋은 모습 많이 보여드리도록 노력할테니까 부족하더라도 예쁘게 봐주세요.

다들 건강하시고 오늘도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늘 감사드려요.

 

 

출처 :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 / 사진 : 윰댕 sns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