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영현, 유산 아픔→인공수정 3번만에 임신…"딸에게 미안해"

by 칸트10 2021. 1. 13.
728x90
반응형

가수 이영현이 33kg을 감량하며 딸에게 미안한 마음을 전했다.

  지난 12일 방송된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는 1plus4 특집으로 '더원만한 관계'로 가수 더원, 이필모, 이영현, 민우혁, 파파금파가 출연했다.

  이날 이영현은 힘들게 얻은 딸에 대해 "목숨과도 바꿀 수 없다. 얼굴이 99.9% 아빠다"라면서 "임신 준비만 3년을 했다. 잘 오지 않았다. 남편과 상의 후에 인공수정 3번, 시험관 3번, 그래도 안 되면 둘이 살자고 했다. 그 과정에서 유산도 됐다. 임신 6주에 병원 검진을 받았는데 임신테스트기 2줄 떴을 때보다 눈물이 폭포수보다 나더라. 정말 많이 울었다"고 털어놓았다.

 

  계속해서 몸관리 하는 이유는 둘째 때문이라고. 이영현은 "임신 당뇨 검사부터 악몽이었다. 꾸준하게 고당을 받다가 탯줄이 끊어지면 아이가 저혈당 쇼크가 온다. 당뇨니까 혈당관리 잘하라고. 아령 3kg 들고 계단을 오르락내리락 했다. 임신 기간이 정말 힘들었다. 금욕생활이 자신이 없었다. 계획은 둘째인데"라고 답했다.

  현재 이영현은 실제로 몸 관리를 위해 33kg를 감량 상태라고 "노래부르는 것도 힘들다. 보통 가수분들은 고개를 올리는데 저는 고개를 숙여서 배에 힘을 주고 부른다. 근데 그게 안된다"고 말했다.

  이영현은 "조혜온이 엄마 좀 봐라!"라고 당당하게 외치며 "널 생각하며 이걸 떴다. 그런데 엄마가 다이어트를 한다고 엄마보다 아빠를 먼저 말하게 해서 미안해. 너랑 제일 많은 시간 보내고 싶고 많은 추억 보내고 싶어. 그러니까 말 좀 잘 들어. 행복하게 잘 살자 사랑해"라고 말해 뭉클함을 안겼다.

 

 

출처 :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 사진 : mbc everyone

 

 

https://coupa.ng/bPu02g

 

[현대백화점][지오다노] 05370907 전지현 어니언 퀼팅 경량 다운 자켓 370907

COUPANG

www.coupang.com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