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김채은, 성병 감염... 남친 주머니에서 모텔 영수증 발견하고 분노 '잘하고싶어'

by 칸트10 2021. 1. 8.
728x90
반응형

‘잘 하고 싶어’ 김채은이 강유석 주머니에서 모텔 영수증을 발견했다.

오늘 8일 오후 공개된 플레이리스트 웹드라마 ‘잘 하고 싶어’ 8회에는 강하영(김채은 분)이 성병 클라미디아에 감염된 가운데, 남자친구인 위선우(강유석 분) 주머니에서 모텔 영수증을 발견하고 두 눈을 의심했다.

 

 

전날 다투고 외박한 위선우에게 강하영은 "오빠 오늘도 늦지?"라며 속상한 마음을 드러냈다. 이에 위선우는 "일찍 갈게 오늘은. 저녁이라도 같이 먹자"며 위로의 말을 건냈다. 

 

 

이 날 강하영은 클라미디아 바이러스에 걸렸다는 사실을 친구들에게 공개했다. 허지유(박지원 분)은 "나도 걸린 적 있다"며 "인터넷 글 같은거에 휘둘리지 말고, 다시 잘 얘기해 봐. 어차피 서로 믿는거면 네탓 내탓 그런거 의미 없잖아"라며 강하영을 위로했다. 

집에 돌아 온 강하영은 "(클라미디아 바이러스에 걸린 것) 잘잘못 따지면 끝도 없을 것 같아"라며 "오빠도 시험 끝나면 병원가봐. 없으면 다행이지만 있으면 알아야 하는 거니까"라고 말했다. 이에 위선우는 "미안하다"며 강하영을 꼭 안아줬다. 이렇게 두 사람의 사이는 자연스럽게 화해 분위기로 풀어지는 듯이 보였다. 

 

 

하지만, 강하영은 샤워중인 위선우의 바지 주머니에서 모텔 영수증이 발견했다. 바로 전날 결제된 모텔 영수증. 이에 강하영은 자신의 두 눈을 의심할 수 밖에 없었다. 

 

 

한편, 반아인(박수아 역)가 생일을 맞이해, 죽마고우인 박수하(김강민 역)와 데이트를 했다. 두 사람은 만화책방에서 시간을 보내던 중 수상한 소리에 귀를 기울였고, 박수하의 의외의 모습에 반아인은 웃음을 터뜨렸다. 반아인은 "니가 남자라니"라며 놀렸고, 박수하는 "너 내가 아직도 초딩같냐"라며 정색해 반아인을 당황스럽게 했다. 

 

 

이어 첫경험에 대한 이야기가 나오자 반아인은 "쪽팔리다. 머리 속으로 온갖 상상 다하다가 막상 실전에선 쫄아서 도망쳐버렸잖아"라며 우울해하자, 박수하는 "솔직히 기억이 안나 첫경험"이라며 "나도 엄청 긴장했었거든"이라며 위로했다. 

박수하는 "이상한게 아니라 각자 속도가 다른거지"라며 반아인을 향한 진심을 내비췄다. 이 날 반아인- 박수하 두 사람 사이에 묘한 기류가 흐르며, 다음 전개를 궁금하게 했다.

 

 

 

 

출처 : [OSEN=최정은 기자] / [사진] 플레이리스트 유튜브 ‘잘 하고 싶어’ 영상 캡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