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BJ땡초 20대 '지적장애' 여성과 벗방 논란

by 칸트10 2021. 1. 7.
728x90
반응형

  지적장애 여성의 옷을 벗기는 ‘벗방’을 진행해 경찰에 체포된 BJ땡초가 아프리카TV에서 ‘영구정지’ 조치를 당했다. 7일 아프리카TV에 따르면 BJ땡초 채널은 ‘영구정지’돼 더이상 온라인 방송을 진행할 수 없다.

 

  앞서 지난 6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BJ땡초 지적장애3급 데리고 벗방’이라는 제목이 글이 올라왔다. 해당 글에 따르면 BJ땡초가 지적장애를 가진 A씨를 온라인 방송에서 이용해 얻은 수익을 나눠주지 않는 등 각종 만행을 저질렀다.

특히 BJ땡초는 A씨를 ‘로즈TV’로 데려가 옷을 벗은 채 방송하는 ‘벗방’을 진행하게 해 논란이 일었다. 이 과정에서 A씨의 몸이 노출됐으며 채팅에는 성희롱이 가득했던 것으로 알려졌다.

 

  또 A씨가 방송을 거부하자 BJ땡초는 “너가 별풍선 환불해줄 거냐”고 다그쳤고 다른 BJ가 A씨에게 강제로 키스하는 모습을 방관했다. 타 BJ가 키스 후 BJ땡초는 “좋지? 만족했어? 황홀하지?”라는 말을 건넸고 A씨는 “아프다”는 의사를 표현한 것으로 알려져 충격을 주고 있다.

논란이 커지자 BJ땡초는 해명 방송을 통해 “합의 하에 방송 촬영을 했으며 A씨가 방송 켜기 전부터 하고 싶다고 시그널을 보냈다”라면서 “절대로 A씨가 싫어하는 행동을 하지 않았다. A씨를 진심으로 사랑한다”고 해명했다.

 

  누리꾼들의 신고에 의해 출동한 경찰은 BJ땡초를 긴급 체포했다. 경찰은 “장애를 가진 여성을 상대로 한 성범죄인 만큼 엄정하게 수사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경찰은 강제추행 외에도 추가 범행 여부와 공범 등에 대해서도 수사할 전망이다.

 

 

 

출처 : 스포츠경향 이세현 온라인기자 plee@kyunghyang.com

 

 

 

https://coupa.ng/bPtBXm

 

데상트 남녀공용 캐논 구스 후드일체형 롱다운자켓 S9323SDJ93

COUPANG

www.coupang.com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