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구혜선은 연애 중? "다음엔 결혼식 꼭 할 것, 안지 3개월 된 남자 있다" 

by 칸트10 2021. 1. 4.
728x90
반응형


배우 구혜선이 연애와 결혼에 대한 생각을 솔직하게 털어놨다.

4일 공개된 카카오M 웹예능 '페이스아이디'에서 구혜선은 남사친과 대화 중 "요즘 나는 내 결혼식에 부를 사람의 이름을 적고 있다. 웃기지? 나는 결혼식을 안 해봤으니까. 다음에는 결혼식을 꼭 하고 싶다. 그리고 결혼식을 하면 내가 진짜 좋아하는 사람을 부르고 싶어서 정리해봤는데 생각보다 많더라. 10명 이상이다"며 말문을 열었다.

이어 또 다른 지인과의 통화 중 "연애가 잘 안되냐?"란 질문에, 구혜선은 "연애 얘기 하지마라. 안 본 지 한 달 됐다. 나에게 매달리는 남자 별로 안 좋아한다. 질척거리는 남자 정말 싫다"고 솔직하게 답해 눈길을 끌었다.

그러자 상대방은 "그래서 그 남자랑은 쿨하게 잘 만나는구나"고 반응했고, 구혜선도 웃으며 "한 달에 한 번 만나는 관계다. 안 지 3개월 됐으니 이제 세 번 만난 거냐?"고 받아쳤다.

통화를 듣던 제작진은 "그 남성과는 썸을 타고 있는 거냐?"고 물었고, 구혜선은 "난 썸은 별로 안 좋아한다. 기면 기고 아니면 아니다"면서 "미스터리의 남자다. 그 대상은 아무도 모른다. 사실 없을 수도 있다. 그 사람을 본 사람이 아무도 없다. 그래서 없을 지도 모른다"고 묘한 말을 덧붙였다.


출처 = 마이데일리 이승길 기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