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마녀2' '특송' '핸섬가이즈' 등 NEW 2021년 라인업

by 칸트10 2021. 1. 1.
728x90
반응형

2021년 극장가는 여전히 코로나19 여파에서 자유로울 수 없을 것 같다. 올해 라인업의 특징은 2020년에 개봉하지 못한 영화들과 2021년 개봉을 목표로 한 영화들의 교통정리가 될 듯하다. 이마저도 코로나19 여파가 상반기에는 가라앉는다는 걸 전제로 한다.

#NEW-'마녀2' '특송' '인질' '소울메이트' '핸섬가이즈'

NEW는 지난해 '정직한 후보'와 '반도'로 좋은 성과를 냈지만 코로나19 여파로 '콜'과 '낙원의 밤'을 넷플릭스로 넘겼다. NEW 역시 지난해 개봉을 고려했다가 해를 넘긴 영화들과 신작들이 대기 중이다.

 

올해 NEW 영화 중 가장 관심을 모으는 건, 단연 박훈정 감독의 '마녀2'다. NEW는 한국영화사업에서 철수하는 워너브라더스 코리아와 협상 끝에 '마녀2' 투자배급을 결정, 올해 관객과 만날 계획을 세웠다. 신예 신시아가 1408 대 1 경쟁을 뚫고 주인공으로 발탁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진구, 김다미, 조민수, 이종석 등이 출연한다.

 

'특송'(감독 박대민)은 돈만 된다면 무엇이든 배송하는 성공률 100% 드라이버 은하가 한 아이를 차에 태운 뒤 예기치 못한 사건에 휘말리면서 펼쳐지는 범죄 액션 영화. 박소담 송새벽 김의성 정현준 등이 출연한다.

 

'핸섬가이즈'(감독 남동협)은 한 번 보면 절대 잊지 못할 첫인상을 가진 자칭 핸섬가이즈 두 남자가 음산한 산장으로 이사 오던 날, 마음과 산장에 얽힌 전설이 깨어나며 벌어지는 코미디영화다. 이성민과 이희준, 공승연 등이 호흡을 맞췄다.

 

외유내강의 '인질'(감독 필감성)은 정체를 알 수 없는 범죄조직에게 납치된 유명배우의 사투를 그린 스릴러. 실제처럼 보이기 위해 황정민이 황정민 역으로 출연하며, 다른 출연진들은 이름이 알려지지 않은 배우들을 오디션을 통해 대거 발탁했다.

 

'입술은 안돼요'는 배우 조은지의 장편 영화 데뷔작. 7년째 슬럼프에 빠진 베스트셀러 작가 앞에 천재 작가지망생이 나타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 독립영화로 감독으로 두각을 드러낸 조은지의 연출이 주목된다. 류승룡 오나라 김희원 이유영 성유빈 무진성 등이 호흡을 맞췄다.

 

'안녕, 나의 소울메이트' 리메이크인 '소울메이트'(감독 민용근)는 우정과 이별, 사랑 모든 것을 함께 했던 친구의 이야기를 그린다. 김다미와 전소니, 변우석 등이 출연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