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역사상 가장 악명 높은 저격수들! [사진]

by 칸트10 2023. 2. 24.
728x90
반응형

     저격수들은 표적 대상에게 탐지되지 않는 장소에서 사격하도록 훈련받는다. 그래서 대부분의 저격수는 매우 먼 거리에서 목표물을 쏜다. 특히 군사 저격수들은 여러 특수 작전 기술에 숙련되어 있어 전쟁 중에 매우 중요하다.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이 1차 세계 대전부터 현재의 우크라이나 분쟁에 이르기까지 주요 분쟁에서 아주 중요한 역할을 했다.

 

 

     역사에 기록된 많은 저격수들이 있으며, 이 갤러리에서 저격수 분야에서 최고임을 증명한 몇몇 남녀들을 조명한다. 

 

 

 

1. 크리스 카일

     크리스 카일은 가장 성공적이고 유명한 미국 네이비실 저격수 중 한 명이다. 그는 로켓 발사기를 들고 육군 호송차량을 공격하려던 적을 사살한 것으로 유명하다. 목표물은 1.9km 떨어져 있었다.

     그의 명성은 높아졌고 지역 반란군들은 그에게 알샤이탄 라마드(라마디의 악마)라는 별명을 붙였다. 카일에게는 20,000 달러의 현상금(나중에 80,000 달러로 증가)이 걸렸다.

 

 

     2012년 크리스 카일은 자서전 '아메리칸 스나이퍼'를 출간했는데, 이는 나중에 클린트 이스트우드가 감독한 영화로 각색되어 브래들리 쿠퍼가 카일 역으로 출연했다.

 

 

     크리스 카일은 2013년 텍사스의 한 사격장에서 베테랑 에디 레이 루스에 의해 살해되었다.

 

 

 

 

 

2. 바실리 자이체프

     스탈린그라드 전투에서 225명의 적을 사살한 이 붉은 군대 저격수(사진 아님)는 역사에 기록되었다. 주드 로는 영화 'Enemy at the Gates' (2001)에서 전설적인 소련 저격수를 연기한다.

 

 

3. 시모 헤이하

     헤이하는 나중에 폭발한 총알에 맞아 턱에 상처를 입었다. 그가 죽인 사람들의 수에 대한 질문에, 헤이하는 "나는 내 의무를 다했고, 하라는 대로 내가 가장 잘하는 것을 했을 뿐이다."라고 말했다. 2002년 96세의 나이로 사망하였다.
 
 
 
 

출처 : stars insider / 사진=Military.com, top tenz, ABC News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