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평범하지 않았던 헐리우드 스타들의 캐스팅 일화 [사진]

by 칸트10 2022. 10. 6.
728x90
반응형

     많은 배우와 뮤지션들은 그들이 스타로 발굴되기를 기원하며 스타로서의 꿈을 키워왔다. 하지만 여기, 갑자기 길거리를 걸어가다 캐스팅 제의를 받고 슈퍼 스타가 된 헐리우드 셀레브리티들이 있다.

 

 

이 흥미로운 갤러리를 통해 당신의 페이보릿 스타들의 캐스팅 비화를 알아보자!

 

 

 

1. 샤를리즈 테론

     이 여배우는 그녀에게 절실하게 필요한 돈을 은행원이 수표에서 현금으로 바꿔주지 않아 신경질을 부리며 줄을 서 있다가 캐스팅 당했다. 그녀의 익살스러운 행동은 소속사 관계자의 눈길사면서 명함을 받게 되었다.

 

 

 

2. 리한나

     리한나는 바베이도스에 살고있는 작은 섬나라 소녀였다. 그녀는 레코드 프로듀서인 에반 로거스가 휴가를 보내려고 온 곳에서 오디션에 합격했다. 후에 그녀는 제이지를 만나 데프 잼 레코스사와 음반 계약을 맺었다.

 

 

 

3. 해리슨 포드

     이 배우는 실제로 '스타 워즈' 캐스팅 장소 사무실에서 목수로 일하고 있었다. 감독과 포드의 친구, 프레드 로스는 그가 완벽한 '한솔로' 역을 해낼 것은 믿고 오디션을 보게 했다.

 

 

 

4. 파멜라 앤더슨

     이 캐나다 미녀는 미식축구 게임을 관람하고 있다가 전광판에 자신의 모습이 비치는 것을 발견했다. 라바츠 맥주 티셔츠를 입고 있는 그녀의 모습에 관중들은 열광했고 후에 그녀는 모델 회사에서 연락을 받게 되었다.

 

 

 

5. 애쉬튼 커쳐

     커쳐는 한 바에 열린 모델 경연대회에서 출연해 우승을 거머주면서 스카우트 당했다. 그는 배우로 전향하기 전, 캐빈 클라인의 모델로 활동하며 밀라노와 파리에서 모델일을 했다.

 

 

 

6. 케이트 업튼

     업튼은 이미 몇 년전 모델 제의를 받아왔지만 그녀의 인기가 급상승한 것은 친구의 도움 덕분이었다. 친한 친구가 그녀가 '도기 댄스'를 추는 영상을 유튜브에 게시했고 입소문이 나면서 큰 인기를 얻었다.

 

 

 

7. 채닝 테이텀

     잘생긴 테이텀은 마이애미의 길거리를 걸어가다 모델로 스카웃 당했다. 그는 아르마니와 같은 브랜드의 모델 활동을 시작했고 광고 촬영도 찍게 되었다.

 

 

 

8. 로사리오 도슨

     도슨은 그녀의 집 현관에서 놀고 있었다. 그 곳을 지나가던 감독 레리 클락과 시나리오 작가 하모니 콜린은 그녀가 영화 '키즈'의 완벽한 주인공 역할이라고 생각했다.

 

 

 

9. 나탈리 포트만

     포트만은 피자가게 안에서 발견된 꼬마였다. 그녀가 맛있는 피자 조각을 즐기고 있는 동안 레브론 모델 소속사 관계자가 그녀를 발굴했지만 포트만은 연기를 하고 연기를 하고 싶다고 밝혔다. 피자를 먹으며 즉석 연기를 펼친 그녀는 이미 완벽한 배우였다.

 

 

 

10. 크리스 프랫

     많은 다른 배우처럼 프랫은 성공을 꿈꿨다. 운좋게도 한 감독이 그의 외모를 칭찬하며 배우인지를 물었다. 당시 감독은 프랫이 배우인지 몰랐다고 한다. 4일 후 그는 로스앤젤레스로 떠나게 됐다.

 

 

 

11. 대니 트레호

     몇 번의 수감생활 후 맥시코계 미국 배우인 그는 중독으로 고생하는 젊은 사람들을 도우며 약물중독 상담사가 되었다. 한 환자가 트레호에게 영화 '런어웨이 트레인' 촬영장에 와줄 것을 부탁했고 그에게 영화 출연을 제의했다.

 

 

 

 

출처 : Stars Insider / 사진=getty image, Reuters,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