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더러움 주의! 개인 위생이 형편없는 셀레브리티들 [사진]

by 칸트10 2022. 9. 21.
728x90
반응형

     레드 카펫에서 반짝이는 스타들을 볼 때마다 그들이 형편 없는 위생관념을 지녔을 것이라고 생각하는 것은 꽤 힘든 일이다. 하지만 정말 의외로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부터 줄리아 로버츠까지 많은 스타들이 위생에 신경 쓰지 않는다. 사실, 그들은 꽤 고약한 냄새를 풍긴다고 한다! 예를 들어, 유명 가수인 테일러 스위프트는 의문을 불러일으키는 수상한 샤워 방법을 드러냈다.

 

 

사진을 통해, 가까이 다가가고 싶지 않을 스타들을 만나보자. 

 

 

 

1. 테일러 스위프트

     엘렌 드제너러스는 테일러 스위프트에게 사람들이 다리를 씻는가에 대해 묻는 트위터 조사에 답해보라고 제안했다. 스위프트는 이렇게 대답했다. "나는 씻어요. 왜냐하면 다리를 면도할 때... 면도 크림이 마치 비누같잖아요. 그렇죠?" 음? 다리만 씻고 샤워는 안 한다는 이야기? 스위프트는 또한 매일 제모를 한다고 인정하면서 팬들을 오싹하게 했다.

 

 

 

 

2.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는 환경을 생각하는 생활을 한다. 그는 샤워를 하면서 물을 낭비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기 때문에 일주일에 한 두번만 샤워를 한다. 그는 또한 데오도란트를 버렸다. 

 

 

 

 

3. 크리스티나 아길레라

     한 리포터에 따르면, 크리스티나 아길레라의 냄새는 마치 12살 소녀의 방에서 나는 냄새 같다고 한다. 어릴 적 친구들은 아길레라에게서 핫도그 냄새가 난다고 말했다! 

 

 

 

 

4. 메간 폭스

     메간 폭스는 종종 자신이 화장실에서 볼일을 보고 물을 내리지 않는다고 고백했다. 그녀는 또한 인터뷰에서 '트랜스포머'를 촬영할 당시 옷장에서 항상 방구 냄새가 났다고 밝혔다. 

 

 

 

 

5. 조니 뎁

조니 뎁은 며칠 동안 샤워도 하지 않고 지낸다고 한다. 

 

 

 

 

6. 귀네스 펠트로

     귀네스 펠트로 또한 데오도란트를 사용하지 않는다. 그녀는 데오도란트에 들어있는 알루미늄 성분이 암을 일으킨다고 믿는다. 

 

 

 

 

7. 얼리샤 실버스톤

     얼리샤 실버스톤은 그녀의 아기에게 입으로 음식을 주는 비디오를 게시했다. 또한 실버스톤은 데오도란트를 쓰지 않는다. 실버스톤과 요가를 했던 학생들이 그녀의 이상한 체취 때문에 집중을 할 수 없었다고 한다.

 

 

 

 

8. 크리스틴 스튜어트

     '트와일라잇'의 스타인 크리스틴 스튜어트는 톡 쏘는 듯한 냄새를 지니고 있다. 그녀는 주기적으로 샤워 및 양치를 하지 않으며 향수도 쓰지 않는다. 

 

 

 

 

9. 로버트 패틴슨

     로버트 패틴슨은 샤워를 좋아하지 않는다. 그는 오직 자신의 체취를 참을 수 없을 때만 샤워를 한다. 들리는 바에 따르면, '트와일라잇'의 제작진 및 배우들은 그의 끔찍한 체취로 고통을 겪었다고 한다. 

 

 

 

 

10. 올랜도 블룸

     올랜도 블룸의 위생 상태는 미란다 커와 헤어지는 계기 가운데 하나가 되었다. 그는 일주일 동안 옷을 세탁하지 않고 입었으며 샤워도 매일 하지 않았다. 그리고 반려견과 함께 잤다.  

 

 

 

 

출처 : stars insider / 사진=getty images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