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트와이스 사나, 미니원피스 입고 '매력이 아찔!' '팝가수 같네' [사진]

by 칸트10 2022. 7. 29.
728x90
반응형



   트와이스 멤버 사나가 무대의상을 입고 찍은 사진을 게시했다.


   사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별다른 글 없이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사나는 화려한 장식이 달려있는 오프숄더 원피스를 입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었다.


   오프숄더 원피스로 사나의 직각 어깨와 탄탄한 하인이 그대로 드러나 눈길을 끌었다. 화려한 드레스를 입고 있음에도 화려한 이목구비가 부러움을 자아냈다.


   사나는 자신의 사진을 다양한 각도로 여러 장 게재했다. 사나의 사진을 본 국내외 팬들이 "노 사나 노 라이프", "너무 예뻐요", "사랑해요 사나", "사나 얼굴만 보여"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사나가 속한 그룹 트와이스는 8월 26일 미니 11집 'BETWENN 1&2'를 발매할 예정이다.




출처 :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 사진=사나 인스타그램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