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스위트홈', 글로벌 입소문 계속..美 넷플릭스 최초 톱3 등극

by 칸트10 2020. 12. 26.
728x90
반응형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스위트홈'이 공개 2주 차에도 여전한 인기를 기록 중이다. 그 중 미국 일일 스트리밍 순위가 계속 상승해 일일 랭킹 3위에 이름을 올렸다.

 

  26일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순위 차트를 제공하는 플릭스패트롤에 따르면 '스위트홈'은 지난 25일 기준 미국 내 넷플릭스 TV쇼 부문 일일 랭킹 3위를 차지했다.

 

'스위트홈'은 공개 후 미국 내 일일 랭킹 8위로 출발했다. 이어 7위로 한 단계 상승하더니 5위에 등극했다. 여기서 끝난 게 아니었다. 크리스마스인 25일에 3위로 껑충 뛰어 올랐다.

 

 

  미국 내에서도 '스위트홈'의 입소문이 계속되고 있는 상황이다. 뿐만 아니라 유럽, 북미, 남미, 아시아 등 대륙을 가리지 않고 일일 톱 랭킹 10위 내를 유지하고 있다.

 

  한국, 방글라데시, 홍콩, 칠레, 말레이시아, 페루, 필리핀, 카타르, 싱가포르, 대만, 태국, 아랍에미리트, 베트남까지 국가별 넷플릭스 11개국에서 1위를 차지했다.

 

  한편 '스위트홈'은 은둔형 외톨이 고등학생 현수(송강 분)가 가족을 잃고 이사 간 아파트에서 겪는 기괴하고도 충격적인 이야기다. 신선한 이야기와 긴박한 서스펜스로 수많은 팬을 양산하며 누적 조회수 12억뷰 이상을 기록한 인기 웹툰 '스위트홈'이 원작이며 배우 송강, 이진욱, 이시영 등이 출연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