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효리, 과거 누드사진 발견! "시원한 걸로 가요" [사진]

by 칸트10 2022. 6. 25.
728x90
반응형





이효리가 사진전을 위해 적극적으로 의견을 전달했다.


   6월 24일 공개된 티빙 '서울체크인' 10화에서 이효리가 사진전 준비를 위한 미팅에 참석했다.


   사진전을 해봐야겠다고 생각한 이유가 있었냐는 질문에 이효리는 "사진을 많이 찍었으니까 한 번에 모아서 보고싶기도 하고 팬들도 그걸 계기로 만나는 자리를 마련해보고 싶기도 했다"라고 밝혔다.


   이어 과거 찍었던 사진 작업물을 보며 이효리는 당시 유행하던 스타일과 추억을 떠올리곤 "새록새록하다"라며 웃었다.


   또한 미식축구, 레슬링 선수들과 과감한 컨셉으로 촬영했던 작업물을 보고 이효리는 "정말 재밌었고 결과가 너무 좋았다"라고 말했다. 누드 컨셉의 화보사진도 이효리의 눈길을 끌었다.


   당시 맨몸에 재킷을 걸친 수위로 공개되고 바지만 입은 수위는 비공개 상태라는 설명에 이효리는 "그냥 이 사진도 한번 공개하면 되지 않나 싶다. 이제는 뭐 가릴 것도 없다"라며 너스레 떨었다.


   이효리는 "시원한 걸로 가고 싶다. 저는 상관없으니까"라며 "어쨋든 B컷 위주로, 과감한 거 위주로 부탁드리겠다"라고 덧붙였다.




출처 : 뉴스엔미디어 송오정 기자 / 사진=코스모폴리탄, 티빙 '서울 체크인' 화면캡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