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나 맞아? 확 달라진 분위기! [화보]

by 칸트10 2022. 6. 15.
728x90
반응형

 

 

 

 

 

 

 

 

 

그룹 애프터스쿨 출신 연기자 나나가 색다른 매력을 발산했다.

 


     나나는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여러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그는 홀터넥 스타일의 블랙 니트 상의에 청바지와 구두를 매치, 시크하면서 도도한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태닝한 듯 한 피부에 짙은 색조 메이크업, 푸른색 컬러 렌즈로 이국적인 느낌을 더했다.

 


     나나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글리치’ 공개를 앞두고 있다. ‘글리치’는 UFO 커뮤니티 회원들이 정체불명의 불빛과 함께 사라진 사람들의 행방을 쫓으며 미스터리한 비밀의 실체에 다가서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나나는 허보라 역을 맡았다.

 


     나나는 지난달 또 다른 넷플릭스 시리즈 ‘마스크걸’ 캐스팅 소식도 전했다.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 ‘마스크걸’은 외모 콤플렉스를 가진 평범한 직장인 김모미가 밤마다 마스크로 얼굴을 가린 채 인터넷 방송 BJ로 활동하면서 의도치 않은 사건에 휘말리며 벌어지는 이야기로 김모미의 파란만장한 일대기를 그린다. 나나는 고현정과 2인 1역으로 캐스팅, 타이틀롤 김모미를 연기한다.

 

 

 

출처 :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 사진=나나 인스타그램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