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나, 브라탑+레깅스로 뽐낸 11자 복근! 너무 섹시한 전세계 미인 [사진]

by 칸트10 2022. 6. 11.
728x90
반응형

나나가 일상을 공유했다.

 


     그룹 애프터스쿨 출신 배우로 활동하고 있는 나나는 11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들을 게재했다.

 


     이번에 함께 공개된 사진에는 거울을 통해 셀카를 남기고 있는 나나의 모습이 담겨 있다.

 


     무엇보다 나나는 브라탑에 레깅스를 매치한 채 잘록하게 들어간 허리라인은 물론 탄탄한 복근까지 뽐내고 있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나나는 고현정과 넷플릭스 시리즈 '마스크걸'의 김모미 역에 동시 캐스팅 됐다. '마스크걸'은 외모 콤플렉스를 가진 평범한 직장인 김모미가 밤마다 마스크로 얼굴을 가린 채 인터넷 방송 BJ로 활동하면서 의도치 않은 사건에 휘말리며 벌어지는 이야기로, 김모미의 파란만장한 일대기를 그린다.

 

 

 

 

출처 : 헤럴드POP 이미지 기자 / 사진=나나 인스타그램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