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블랙핑크 로제, 골반 다 보이는 파격 드레스! [사진]

by 칸트10 2022. 6. 10.
728x90
반응형

블랙핑크 로제가 파격적인 드레스로 시선을 모았다.

 

 

     10일 로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 장의 드레스 사진을 공개했다. 두 개의 게시글로 나눠 업로드한 해당 사진은 파격적인 드레스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사진 속 로제는 화려한 패턴의 화이트 민소매 드레스를 입고 있다. 로제가 착용한 드레스는 허리 라인에 과감한 노출을 더해 섹시한 매력을 더해줬다. 로제의 슬랜더 몸매가 파격적인 드레스를 굴욕 없이 소화해 감탄을 불렀다.

 

 

 

     로제는 몸매 라인을 뽐내는 사진뿐만 아니라 얼굴을 자랑하는 사진도 게재했다. 인형 같은 로제의 미모가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로제의 사진을 본 팬들은 "로제만 소화할 수 있는 드레스인 듯", "슬랜더 중의 슬랜더네 허리에 살이 하나도 없음" 등의 댓글을 남겼다.

 

 

     한편, 로제가 속한 그룹 블랙핑크는 아시아 걸그룹 최초로 미국의 유명 음악잡지 '롤링스톤' 6월호의 표지 모델로 선정됐다.

 

 

 

 

출처 : 엑스포츠뉴스 이지은 기자 / 사진=로제 인스타그램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