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50kg대 목표' 홍선영, '미우새' 전격 합류한 날→역대급 먹방..'최고시청률'

by 칸트10 2020. 12. 24.
728x90
반응형

 

  가수 홍진영과 언니 홍선영 '홍자매'가 SBS '미운 우리 새끼' 고정 출연자로 낙점된 날, 방탄소년단은 K팝 역사에 또 다른 신기록을 세웠고, 최근 '아내의 맛'을 통해 방부제 미모를 자랑했던 김예령은 손주를 맞이했다.

크리스마스를 하루 앞두고 다사다난했던 12월 24일. 그날들의 기억을 'Oh! 타임머신'이 되짚어봤다.

 

 

 

◆ 2018년 12월 24일

홍진영과 홍선영 자매가 SBS '미운 우리 새끼'에 전격 합류했다. 하루 전 날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한 홍진영, 홍선영은 VCR 오픈과 동시에 브라운관을 온통 먹방으로 채워 웃음을 자아냈던 바.

이날 홍선영은 자신이 정말 좋아하는 단골집이라며 홍진영에게 광장 시장 음식들을 추천했다. 또한 홍선영은 떡볶이와 어묵, 김밥 등을 먹은 뒤 바로 옆 빈대떡 가게에서 빈대떡 세트 먹방을 이어나가며 보는 이들의 군침을 자극했다. 이를 본 홍자매 어머니는 한숨을 내쉬며 "환장하겠다. 먹는 걸 볼 때마다 진짜 속 터진다"고 고백해 '미운 우리 새끼' 스튜디오를 폭소케 했다. 

두 사람이 첫 합류한 '미운 우리 새끼' 방송분은 시청률 24.9%, 최고 시청률 28.6%를 기록하며 '시청률 요정'으로 눈도장을 찍었다. 

현재 홍진영, 홍선영 자매는 하차한 상태다.

 

 

 

◆ 2019년 12월 24일

그룹 방탄소년단(RM, 진, 슈가, 제이홉, 지민, 뷔, 정국)이 또 일을 냈다. 지상파 음악방송에서 방탄소년단에게 첫 1위를 안겨준 '아이 니드 유(I NEED U)' 뮤직비디오 조회수가 2억뷰를 돌파한 것. 이로써 방탄소년단은 한국 가수 최다 2억뷰 기록을 자체 경신했다.

'아이 니드 유(I NEED U)'는 지난 2015년 4월 발매된 방탄소년단의 세 번째 미니앨범 '화양연화 pt.1' 타이틀곡으로 꺼져가는 사랑을 붙잡아보려는 불안한 심정을 노래한 일렉트로 힙합 곡이다.

특히 방탄소년단은 최근 한 연말 시상식에서 약 5년 만에 '아이 니드 유(I NEED U)' 무대를 완벽 재현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당시 방탄소년단은 변함없이 앳된 비주얼과 하나가 된 듯한 칼군무, 흔들림 없는 라이브 실력을 과시하며 글로벌 아미(팬클럽)들의 심장을 뒤흔들었다.

 

 

 

◆ 2016년 12월 24일

중견 배우 김예령의 자녀가 2세를 얻으며 김예령은 할머니가 됐다. 이날 야구 선수로 활발히 활동했던 김예령의 사위 윤석민은 개인 SNS에 "크리스마스 이브 아빠 된 날"이라며 아내와 자녀 셀카를 게재했다. 또한 윤석민은 ""여보, 한방이 너무 고생했어"라며 아내를 향해 무한 애정을 드러냈다. 

김예령의 딸이자 윤석민 아내는 김시온이라는 예명으로 배우로도 활동했던 김수현이다. 최근 TV조선 '아내의 맛'에 출연한 김수현은 배우 문근영과 붕어빵 비주얼을 뽐내 눈길을 끌었다. 지난 2009년 영화 '여고괴담5' 등에 출연하기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