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권민아 “대단한 위치서 갑질하는 사람, 현실 참 거지같구나 느껴”

by 칸트10 2020. 12. 24.
728x90
반응형

 

그룹 AOA 출신 배우 권민아가 심경을 토로했다.

 

  권민아는 12월 24일 오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법도 엉망인 이 현실을 받아들이기도 어렵고 마냥 쉽게 살아가는 방법이 있음에도 왜 나는 그렇게 못하는지 모르겠다"라며 운을 뗐다.

 

  그는 "나도 도움도 우대도 많이 받으면서 살고 있지만, 이건 내가 반드시 내가 갚아야 할 부분이고 이왕이면 양심적이고 공평하게 살고 싶다"라며 "대단한 위치에 있고 그걸 당연하게 누리고 갑질 하는 사람들을 보면 현실이 참 거지 같구나 별생각이 다 든다"라고 전했다.

 

  이어 "똑똑하고 계산적이게 살 바엔 정직하게 살려고 노력해야지. 이득만 노리고 현실적으로 남들과 똑같이 살긴 싫다. 어리고, 무식하고, 고집불통에 자존심이 강해서 세상물정 몰라서 이 말들을 하는걸 수도 있지만 그래도 최대한 공평하게 살려고 해야지"라고 다짐했다.

 

  아울러 "고칠점도 너무 많지만 고쳐주고 싶은 사람도 너무 많다"라며 "그냥 진짜 감사한 마음으로 양심적으로만 살았으면 좋겠다 내가"라고 끝맺었다. 한편 권민아는 지난 7월 AOA 활동 당시 그룹 내 괴롭힘을 받았다고 폭로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현재는 그룹 탈퇴 이후 배우로 전향해 활동 중이다.

 

아래는 권민아 SNS 전문이다.

  법도 엉망인 이 현실을 받아들이기도 너무 어렵고 마냥 쉽게 살아가는 방법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그게 똑똑하게 살아가는 것도, 빨리 성공할 수 있는 지름길이라는 것도 아는데 왜 나는 그렇게 못하는지 모르겠다.

 

  도움을 받고 우대를 받는건 당연한게 아니다 나도 도움도 우대도 많이 받으면서 살고있지만, 이건 내가 반드시 내가 갚아야 할 부분이고 이왕이면 양심적이고 공평하게 살고싶다. 대단한 위치에 있고 그걸 당연하게 누리고 갑질 하는 사람들을 보면 현실이 참 거지같구나 별 생각이 다든다.

 

  그렇다고 내가 뭐 정의에 용사도 아니고 능력도 위치도 안되면서 감히 그걸 부탁하고, 내 마인드처럼 살아달라 바랄수도 없고 내 마인드가 다 맞는것도 아니고 지나친 고집도 있고, 앞으로 사회생활 하면서 쭉 일을 하려면 현실도 받아들일줄도 알고 내 주장도 굽힐줄 알아야하는데 그게 안되면 내가 잘 되서 내가 직접 보답해야지.

 

  그래 남한데 보답해주길 바라는 것도 지나친 오지랖이다. 경험이 쌓이다보면 알아서 받아들이기도 이해하기도 쉬워지겠지. 내가 잘못된 부분들은 바로 인정하고 받아들이자. 대신 양심적으로 살란다. 한번 사는거 언제 죽을지도 모르는거 나를 위해서도 많은 날을 보냈고 받은것도 많으니까. 내가 능력이 되면 까먹지나 말고 받은만큼 그 이상으로 갚아야지.

 

  똑똑하고 계산적이게 살바엔 정직하게 살려고 노력해야지. 모든 사람한데 사랑받는 건 기대도 안하고 그렇다고 일부러 적을 만들 필요도 없지만 적어도 내 사람들은 내 스스로가 챙길줄은 알아야지. 이득만 노리고 현실적으로 남들과 똑같이 살긴싫다. 어리고, 무식하고, 고집불통에 자존심이 쎄서 세상물정도 몰라서 이 말들을 하는걸수도 있지만 그래도 최대한 공평하게 살려고 해야지.

 

  남의 말에도 귀 기울줄도 알고..고칠점도 너무 많지만 고쳐주고 싶은 사람도 너무 많다 근데 내가 그런 힘도 없고 능력도 안되고 굳이 내 식대로 다 살길 바래서도 안되고 그냥 진짜 감사한 마음으로 양심적으로만 살았으면 좋겠다 내가.

 

(사진=권민아 인스타그램)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