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할리우드 스타들의 패션 스타일링 팁! [사진]

by 칸트10 2022. 4. 26.
728x90
반응형

     화려한 레드 카펫 뒤에는 눈에 보이는 것보다 더 많은 일이 일어나고 있다. 셀럽들의 스타일리스트는 뜻하지 않은 노출에도 대처할 수 있는 꼼수들과 스타일링 팁들을 잘 아는 전문가들이다.

 

 

이런 꼼수들이 궁금하다면, 다음 사진들을 클릭해 함께 알아보자.

 

 

 

1. 데오드란트 자국은 스펀지로

     레드 카펫에서 겨드랑이에 남은 허연 자국을 보고 싶어하는 사람은 없다. 스펀지로 대여섯 번만 문지르면 완전히 말끔해진다.

 

 

 

2. 풍만한 가슴을 위해 개퍼 테이프를

     킴 카다시안이 개퍼 테이프를 이용한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게시함으로서 이 꼼수가 유명해졌다. 다른 셀럽들도 인정한 이 방법을 통해, 가슴골은 더 자연스러워지고, 가슴이 풍만하게 보이도록 오래 유지할 수 있다.

 

 

 

3. 옷에 화장품을 묻히기 싫다면 실크 스카프를

     옷을 입을 때 얼굴에 실크 스카프를 둘러라. 화장이 망가지지 않고, 옷을 입는 동안 화장이 옷에 묻는 것을 막아준다.

 

 

 

4. 심리스 속옷을 입어라

     팬티 라인이 바깥으로 보인다면 패션을 망칠 수도 있지만, 다행히도 해결책은 있다. 심리스 속옷을 입어도 되고, 아니면 용감하게 아예 안입어도 된다!

 

 

 

 

5. 머리카락 정돈은 립밤으로

     립밤은 입술에도 좋지만, 머리카락에도 도움이 된다는 사실을 알고 있는가? 이 방법은 제멋대로인 머리카락을 부드럽게 하는데 딱이다. 그저 조그만 가방에 립밤 하나만 넣고 다니면 된다.

 

 

 

6. 지퍼가 끼었을 땐 비누를

     지퍼가 끼어서 움직이지 않는다면, 억지로 당겨서 열지 마라. 그 대신 비누를 윤활유처럼 사용하면 쉽게 풀 수 있다.

 

 

 

 

7. 보정속옷을 입어라

     당신의 체형이 어떻든 간에 옷 아래 작은 트릭으로 이득을 볼 수 있다. 보정 속옷으로 몸의 울퉁불퉁한 부분을 감추고 옷감이 화려하고 아름답게 흐르는 연출을 해 보자.

 

 

 

 

8. 마찰을 피하기 위해 조금 큰 신발을 신어라

     많은 셀럽들이 레드 카펫 같은 행사장에 갈 때 한 사이즈 큰 신발을 신는다. 이렇게 하면 발에 물집이 잡히는 것을 막을 수 있다.

 

 

 

 

9. 니플밴드가 없는게 나을 때도 있다

     대부분의 경우, 윤곽이 드러나게 된다. 특히 강한 조명 아래에서 사진을 찍으면 더 그렇다. 그러니 니플 밴드를 사용할 때에는 윤곽이 드러나지 않게 하고, 아니면 아예 사용하지 않는 것이 낫다.

 

 

 

 

10. 주름을 없앨 땐 헤어 드라이어를

     옷에 잡힌 주름을 빠르게 없애고 싶다면, 헤어 드라이어를 써라. 그저 높이 들고 스팀 다리미처럼 쓰면 된다. 한가지 팁을 더하자면, 노즐을 사용하라. 그러면 뜨거운 공기를 더 정확하게 쏠 수 있다. 또한 옷과 거리를 둘 수 있어 옷이 손상되는 것을 막을 수 있다.

 

 

 

 

11. 신발 밑창에 사포를 써라

     가끔 아주 미끄러운 신발이 있지만, 수 많은 카메라 앞에서 미끄러지고 싶은 사람은 없다. 그러니 이런 당황스러운 미끄러짐을 방지하려면 신발 밑창에 사포를 써 보자.

 

 

 

 

12. 속옷 색을 피부색에 맞춰라

     속옷 색을 당신의 피부 톤에 맞추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당신의 패션을 더욱 세련되어 보이게 할 수 있기 때문이다. 속이 비치는 옷이라면 더욱 그렇다.

 

 

 

 

13. 부츠를 신을 때는 비닐 봉지를

     부츠를 신을 때 비닐 봉지를 이용하면 좋다. 특히 무릎까지 오는 롱 부츠에 더 좋다. 레드 카펫 위를 걷는 수 많은 셀럽들이 이 방법을 이용했다.

 

 

 

 

14. 치약으로 가죽에 생명을

     키친 타올에 치약을 약간 묻혀서 가죽 신발에 문지르면 아주 깨끗해진다. 이 값싼 트릭을 쓰면 가죽 제품이 더 빛나게 해서 마치 새것처럼 만들어준다.

 

 

 

 

15. 팬티스타킹을 입어라

     일반 스타킹에 비해 말려 내려갈 염려가 적어 좋고, 품질도 더 좋다. 검은색이나 누드 톤이 좋을 것이다.

 

 

 

 

16. 상의를 고정하고 싶다면 바디슈트를

     바디슈트는 다양하게 연출할 수도 있고 실용적이기까지 하다. 또한 상의를 고정해서 옆으로 돌아가지 않게 고정하고 싶을 때 바디슈트가 유용하다.

 

 

 

 

17. 행사 전에 옷 사진을 반드시 찍어 보자

     조명 아래에서 당신의 패션은 멋져 보일 수 있지만, 밝은 빛이 사라지고 나면 이야기는 완전히 달라진다. 시스루 소재부터 보이지 않던 얼룩까지, 모든 디테일을 미리 찾아내 확인해 보자.

 

 

 

 

18. 발바닥이 잘 붙는 팬티스타킹을 입자

     팬티스타킹의 소재는 부드럽기 때문에 발이 미끄러지기 쉽다. 이를 막기 위해 하이힐 안쪽에 실리콘 패드를 써 보자.

 

 

 

 

19. 끈 없는 브라

     당신에게 딱 맞는 끈 없는 브라를 찾아 보자. 흘러 내리거나 너무 꽉 조일 수도 있기 때문이다. 어깨끈이 없는 드레스를 멋지게 소화하고 싶다면, 끈 없는 브라를 안쪽에 꿰매 붙이는 것도 고려해 보자.

 

 

 

 

20. 셔츠에 주름이 잡혔다면 고데기를

     셔츠에 주름이 잡혔다면, 번거롭게 커다란 다리미를 달굴 필요는 없다. 고데기를 써서 시간을 아끼자. 너무 뜨겁지 않게 조심하라.

 

 

 

 

출처 : Stars Insider / 사진=Getty images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