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가죽 드레스를 착용한 해외 셀럽들! [사진]

by 칸트10 2022. 4. 14.
728x90
반응형

   가죽은 역사가 깊은 직물이다. 오토바이를 타는 사람들, 록 스타들, 논란이 되지만 동물들의 진짜 가죽까지, 여러가지 요소들에 의해 가죽 트렌드가 형성되고 재구성되었다. 섹시함과 관능적인 느낌을 주는 가죽 의상은 해외 셀럽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왔다.


   사진을 통해 가죽 의상을 착용한 해외 셀럽들이 누구인지 알아보자!


1. 제니퍼 애니스톤

     제니퍼 애니스톤은 2017년에 곡선미를 잘 드러낼 수 있는 블랙 가죽 드레스를 착용했다. 한쪽 어깨를 드러내 가죽 드레스의 디자인이 다양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2. 줄리아 폭스

     줄리아 폭스는 검은 가죽을 입지 않은 사진을 찾기가 더 힘들 정도로 가죽 의상을 좋아한다. 2022년 배니티 페어 오스카 파티에서 독특한 홀터넥 드레스를 입었다. 



3. 안젤리나 졸리

     당연 가죽 드레스의 원조는 안젤리나 졸리이다. 2005년 ‘미스터&미세스 스미스’ 시사회에서 영화 캐릭터만큼 치명적인 모습을 보여주었다.



4. 에밀리 블런트

     에밀리 블런트는 2020년 3월 'A Quiet Place Part II' 시사회에서 레이스가 달린 다홍빛의 독특한 여름 가죽 드레스를 선보였다.



5. 킴 카다시안

     킴 카다시안은 몸에 꼭 끼는 가죽 의상을 좋아하는데, 2021년 11월 월스트리트 저널 시상식에 가죽 장갑과 같은 톤의 가죽 드레스를 매치했다.



6. 안젤리나 졸리

     2009년 '바스터즈: 거친 녀석들'의 시사회에서 안젤리나 졸리는 작은 주머니가 특징인 튜브 탑 검은 가죽 드레스를 입었다.



7. 샤를리즈 테론

     2019년 12월 '밤쉘' 상영회에서 샤를리즈 테론은 머메이드 실루엣이 살짝 들어간 봉제 가죽 드레스를 입었다.



8. 재뉴어리 존스

     여배우 재뉴어리 존스는 2019 InStyle Awards에서 입은 가죽 드레스로 가죽이 재미있는 요소의 드레스가 될 수 있다는 것을 증명했다. 



9. 클레어 데인스

     클레어 데인스는 2018년 CFDA 패션 어워드에서 파워풀해 보이는 원숄더 드레스를 입었다. 가죽 의상을 임부복으로 멋지게 소화한 또 하나의 스타다. 



10. 앤 해서웨이

앤 해서웨이는 2008년 MTV 무비 어워드에서 미니 가죽 드레스를 착용했다.



11. 카일리 제너

     카일리 제너는 2015년 아메리칸 뮤직 어워드에서 가죽뿐만 아니라 과감한 컷팅과 체인 장식으로 모두를 놀라게 했다.



12. 셀레나 고메즈

     셀레나 고메즈는 2017년 아메리칸 뮤직 어워드에서 가죽 재킷 드레스를 입고 반항기 있는 룩을 연출했다.





출처 : stars insider / 사진=Getty images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