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역대 가장 인상적이었던 슈퍼모델들! [사진]

by 칸트10 2022. 4. 10.
728x90
반응형

     어떤 사람들은 슈퍼모델의 시대가 지나갔다고 말한다. 하지만 특정 모델들은 패션쇼와 잡지 커버를 통해 진정한 아이콘으로 자리잡았다. 패션 산업은 음악 및 영화처럼 일반적인 인기를 누리지는 않지만 몇몇 모델들은 모델일과 배우 및 자선 활동으로 자신의 이름을 널리 알렸다.

 

 

사진을 통해 역대 가장 인상적이었던 슈퍼 모델들을 알아보자. 

 

 

 

 

1. 지젤 번천

     브라질의 모델인 지젤 번천은 모델계에 있는 "헤로인 시크"를 좀더 건강한 모습으로 보이도록 바꾸었다. 번천은 "마지막 슈퍼모델"이라고 불려졌다. 

 

 

 

 

2. 케이트 모스

     역대 가장 유명한 모델인 영국의 케이트 모스는 1990년대에 큰 인기를 얻었다. 이 모델 또한 다양한 스캔들에 휘말렸다. 

 

 

 

 

3. 신디 크로퍼드

     1990년대 모델로 성공한 신디 크로퍼드는 영화에도 출연한 적이 있다. 이 모델은 가구 컬렉션과 광고로 이름을 날린 적이 있다.

 

 

 

 

4. 클라우디아 시퍼

     독일의 슈퍼모델인 클라우디아 시퍼는 천 장 이상의 잡지 커버를 찍은 기록을 갖고 있다. 이 모델은 영국에 거주한다. 

 

 

 

 

5. 리야 커버더

     에티오피아 모델인 리야 커버더는 2000년에 구찌 캠페인으로 활동하면서 인기를 얻었다. 이 모델은 연기와 패션 디자인 분야에서 활동하기도 했다. 

 

 

 

 

6. 아드리아나 리마

     브라질 슈퍼모델인 아드리아나 리마는 1990년대 말 청소년일 때 커리어를 시작했다. 이 모델은 그 후 다양한 캠페인에 등장했는데 1999년부터 2018년까지 빅토리아 시크릿 앤젤로 활동했다. 

 

 

 

 

7. 미란다 커

     미란다 커는 1990년대 말 청소년일때 모델 커리어를 시작했다. 미란다 커는 호주 출신의 첫 번째 빅토리아 시크릿 모델이었다. 

 

 

 

 

8. 칼리 클로스

     어릴때 커리어를 시작한 칼리 클로스는 이른 성공을 거두었으며 성인이 되기 전에 이미 수백개의 패션쇼에 섰다. 

 

 

 

 

9. 알레산드라 암브로지우

     브라질 모델인 알레산드라 암브로지우는 십대 시절에 모델일을 시작했으며 캘빈 클라인, 조르지오 아르마니 및 돌체 & 가바나를 포함해 수많은 브랜드의 모델로 활약했다. 

 

 

 

 

10. 밀라 요보비치

     모델이자 배우인 밀라 요보이치는 소비에트 정권 시절 우크라이나에서 태어났다. 그녀는 배우로서 커리어를 시작했으며 나중에 프라다와 베르사체와 같은 브랜드의 모델로 서면서 인기를 얻었다. 

 

 

 

 

출처 : Stars Insider / 사진=Getty images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