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제아 문준영 "BJ하루 19금영상 공개할 것" 폭로전 새국면! [사진]

by 칸트10 2022. 3. 27.
728x90
반응형

     아프리카TV BJ 하루가 한 남성 아이돌의 대시를 폭로한 가운데 당사자로 지목된 제국의아이들 출신 문준영이 또 다른 폭로를 선언하는 등 파장이 이어지고 있다.

 

 

     하루의 폭로는 지난 21일 나왔따. 그녀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한 유명 남성 아이돌 멤버 A씨로부터 적극적인 구애를 받은 사실을 털어놨다.

 

 

     하루는 "팬심이라고 하면서 절 한 번 만나봤으면 좋겠다고 했고, 저는 부담이 되어 이를 거절했다"며 "누가봐도 고백이라고 생각할 수 밖에 없었던 상황"이라고 말했다. 하루는 A씨로부터 받은 메시지 일부를 공개했다.

 

 

     해당 메시지에 따르면 A씨는 '이 세상 누구보다 많이 아껴드리고 사랑해드릴 자신이있다. 기회만달라. '얼굴, 목소리, 술버릇, 심지어 웃음소리, 앞니까지도 제 스타일이고 사랑스럽다' 등 적극적인 호감을 하루에게 표현했다.

 

 

 

 

     이에 하루는 "전 지금 뭔가를 하거나 누굴 만나는 것도 부담이 가고, (A씨가)유명한 사람이어서 바로 말씀드리기가 어려웠다. 죄송하다"며 A씨의 구애를 정중히 거절했다.

 

 

     하루의 주장에 따르면 이와같은 거절에도 불구하고 A씨는 별풍선(아프리카TV 내 선물)을 지속적으로 선물했다.

 

 

     부담감을 느낀 하루는 A씨에게 자신이 받은 별풍선을 환불하겠다고 먼저 제안했고, A씨는 분노했다고 전해진다. 하루는 "저는 협박을 당하는 것 같았다. 날 너무 쉽게 생각하는 것 같아 기분이 나빴다"며 A씨에게 별풍선 환불 명목으로 전달한 169만원의 통장 이체내역을 인증했다.

 

 

     하루는 A씨가 누구인지 신상과 관련해 구체적으로 밝히지는 않았다. 누리꾼들은 이와 관련해 갖가지 추측을 내놨고 최근 음주운전 논란으로 도마위에 오른 제국의아이들 출신 문준영을 지목했다.

 

 

 

 

     이를 인지란 문준영이 직접 반응을 남겼다. 문준영은 이번 입장에서 하루의 주장을 반박하진 않았다. 하루가 별풍선을 선물하는 이들을 대상으로 자신의 19금 영상을 공개해왔다는 주장을 하며 추가 폭로를 예고했다.

 

 

     그는 26일 유튜브 커뮤니티에 "이때다 싶어 물타기 '어그로'를 끄시는데 19금 영상이 공개되면 파장이 큰가보다"라며 "(하루와)무슨 헤프닝이 있었는지 다 공개하겠다"고 썼다.

 

 

     그러면서 "저는 그쪽(하루)이 노출을 하는지 안 하는지도 관심이 없다"며 "열혈 팬들에게 해당되는 선물인 사진과 영상들은 과연 무엇이냐. (제가)구독자가 10만명을 넘기면 공개하겠다"고 적었다.

 

 

 

   

출처 : 스포츠경향 이선명 기자 / 사진=스포츠경향DB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