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충격! '언니 폭력고백' 한가인 "많이 맞고 자라..주먹으로 배 가격+잇몸&발 피터져" [사진]

by 칸트10 2022. 3. 18.
728x90
반응형

   '써클하우스'에서 한가인이 다른 사람도 아닌 친 언니에게 어린 시절 복부는 물론, 잇몸이 터질 정도로 맞았다고 충격 고백했다.


  17일 방송된 SBS '써클하우스'에서 형제간 갈등 이야기가 그려졌다.


   이날 MC이승기는 "오늘은 어떤 주제, 써클러들이 함께 할지 궁금하다"고 기대, 오은영 박사는 "남녀, 국가, 인종 모두 공감할 것, 눈물까지 나는 주제다"고 해 더욱 궁금증을 안겼다.


   먼저 키워드부터 'K장녀와 K장남, 첫째의 희생과 둘째의 서러움'을 소개, 형제자매의 갈등에 대해 주제를 나눴다. 특히 한가인은 "난 언니 한 명이 있다"며 "언니에 대해 진짜 할 말이 많다"며 시작부터 심상치 않은 모습을 보였다. 그러면서 "고등학생 때까지 언니한테 많이 맞고 자랐다"며 충격 고백, 심지어 "머리 끄덩이(머리채) 잡는 건 기본, 배까지 맞았다"며 복부 펀치까지 당한 일화를 전했다.


   모두 한가인이 맞았다는 말에 충격을 받은 모습. 한가인은 "발가락 물려서 발에서 피가났다. 또 주먹으로 쳐서 이에서 잇몸이 터졌다"며 살벌한 일화를 전하며 "엄마한테 말해 언니 많이 맞게 했다, 예전엔 많이 맞았지만 지금은 속얘기까지 다 하는 둘도없는 친구!"라고 전해 눈길을 끌었다.


   영원한 라이벌로 남녀 6인이 출연했다. 특히 솔로지옥 출연자부터 UFC 자매, 그리고 쌍둥이 치과의사 형제까지 다양하게 출연했다.


  이에 리정은 오빠랑 두살 터울이라며 "헤질 때 즈음 물건을 물려받아, 이름이 이정민이라 '민'만 지우고 물려받았다"며 서러움을 폭발, 모두 "어머니 입장에선 굉장한 아이디어"라고 해 웃음 짓게 했다. 이어 리정은 "어디 소개할 때도 첫째 이름에 누구 엄마아빠 붙더라"며 첫째네 부모님이 되는 편애를 언급했다.


   이 가운데 한가인은 '첫째는 업어키우고 둘째는 발로키운다'는 말에 크게 공감했다. 한가인은 자신의 육아 경험을 바탕으로 "첫째는 조심 둘째는 한 번 경험했기에 알아서 괜찮다고 생각했다"며 둘째는 내려놓게 되는게 엄마 마음을 전했다.


   방구속 UFC 자매가 그려졌다. 서른살에도 주먹다짐한다는 자매. 모두 "자매들 살벌하다 서른살은 안 하는데.."라고 의아해하자 두 자매는 "어제도 주먹으로 싸웠다"고 했다. 실제로 남동생도 "눈탱이 밤댕이 누나들이다. UFC 선수들처럼 치고받고 기술을 쓴다, 저 나이 먹고 왜 저러는지 이해가 안 간다"며 제보했다.


   남동생이 집안에 몰래카메라를 설치했고, 두 자매는 갑자기 웃으면서 가볍게 터치를 시작하더니 주먹질로 이어졌다. 밀치기는 기본, 펀치로 배까지 가격했다. 모두 입을 틀어막을 정도. 실제 UFC영상을 보는 듯 예상 수위보다 더 심각한 모습이었다.


   오은영은 "아주 중요한 특징이 있다. 너무 사소한 데서 시작한다"며 자매들의 흔한 대화지만방을 같이 쓰니 더 부딪히는 것이라 했다. 또 상대의 의견 수용하지 않고 탓을 한다고. 오은영은 "핵심적인 얘기 없이 묵혀놓은 앙금을 풀고 주먹아닌 말로 소통하길 바란다"고 조언했다.


   한편, SBS '써클하우스'는 신년특집 10부작으로 '대국민 상담 프로젝트'를 그렸다. 위로가 필요한 이 시대의 청춘들을 위한 특별한 써클, 비밀상담소를 안긴다. 매주 목요일 저녁 9시 방송.



출처 : OSEN 김수형 기자 / 사진=써클하우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