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세계 왕족 이야기 : 가장 아름다운 드레스의 주인공은? [사진]

by 칸트10 2022. 3. 17.
728x90
반응형

   자신의 결혼식이 완벽하지 않기를 바라는 사람은 아무도 없을 것이다. 특히 많은 예비 신부들은 결혼식에서 가장 눈에 띄는 역할을 하는 웨딩드레스에 대한 로망을 가져보았을 것이다! (물론 완벽한 웨딩 드레스를 고르기란 쉽지 않지만 말이다.) 이 글에서 소개할 세계의 왕실 여성들은 인생 가장 빛나야 할 순간인 결혼식을 완벽한 드레스와 함께 훌륭하게 완성했다.


   영국의 케이트 미들턴 세손빈부터 스웨덴의 빅토리아 공주까지 아름다운 왕실 결혼식의 웨딩드레스를 살펴보자!


1. 네덜란드 - 막시마 왕비

     지난 2002년 2월 2일, 당시 네덜란드의 왕자였던 빌럼 알렉산더르는 막시마 소레기에타와 웨딩 마치를 올렸다.


   막시마 왕비가 입은 드레스는 이탈리아의 패션 브랜드 발렌티노의 의상이었다.



2. 룩셈부르크 - 스테파니 왕세자빈

     2012년 10월 20일, 룩셈부르크의 왕세자 기욤이 라노이의 스테파니 데 라노이와 결혼했다.


   스테파니 왕세자빈은 레바논 출신의 패션 디자이너 엘리 쌉의 환상적인 드레스로 웨딩드레스 로망을 실현했다. 이 드레스는 8만 개가 넘는 투명 크리스탈과 만 미터 이상의 은실로 자수를 놓아 만든 것이다.



3. 스웨덴 - 마들렌 공주

     2013년 6월 8일, 스웨덴의 마들렌 공주는 크리스토퍼 오닐과 결혼에 골인했다. 신부가 선택한 드레스는 발렌티노 가라바니의 레이스 드레스였다.




4. 이사벨라 오르시니 드 리냐

     이탈리아의 미녀 배우 이사벨라 오르시니가 잘생긴 신랑인 벨기에의 왕자 에두아르도 드 리냐 드 라 트헤몰과 2009년 9월 5일 성대한 결혼식을 올렸다.


   신부가 착용한 아름다운 A라인 드레스는 벨기에의 디자이너 제하드 바틀레가 제작한 것이다.



5. 스웨덴 - 빅토리아 공주

     스웨덴의 왕위 계승 서열 1위인 빅토리아 공주는 2010년 6월 19일 자신의 개인 트레이너였던 다니엘 웨슬링과 결혼했다. 공주가 착용한 이 아름다운 새틴 드레스는 스웨덴의 디자이너 파 엥셰던이 디자인한 것이다.


   이 드레스는 5 m에 달하는 긴 드레스 자락이 특징적인 웨딩드레스이다. 드레스와 함께 신부가 착용한 카메오 티아라는 신부의 어머니와 고모들도 착용했던 것이다.



6. 부르봉 파르마 가의 안느마리 왕자비

     네덜란드의 저널리스트 아나마리 골테리 판 베이즐은 2010년 6월 12일 부르봉 파르마 가의 카를로스 왕자와 결혼하며 왕자비가 되었다.




7. 케임브리지의 공작부인 캐서린

     케이트 미들턴 왕세손빈의 드레스는 패션 브랜드 알렉산더 맥퀸 소속의 영국 디자이너 사라 버튼이 디자인한 것이다.




8. 영국 - 피파 미들턴

     지구촌에서 가장 유명했던 신부 들러리 피파 미들턴이 2017년 5월 20일에 드디어 결혼식의 주인공 신부가 되었다. 피파 미들턴은 전직 레이싱 선수이자 부유한 은행가인 제임스 매튜스와 결혼했다.




9. 서섹스의 공작부인 메건 마클

     메건 마클의 드레스는 프랑스의 패션 브랜드 지방시 소속의 디자이너 클레어 웨이트 켈러의 의상이다.




10. 벨기에 - 마틸드 왕비

     1999년 12월 4일, 벨기에의 왕비 마틸드는 자신의 결혼식을 위해 수수하지만 세련된 드레스를 선택했다. 세워진 목깃이 인상적인 이 드레스는 마틸드 왕비가 가장 좋아하는 디자이너 에두아드 벌물른의 의상이었다.




11. 덴마크 - 메리 왕세자빈

     시드니 올림픽에서 처음 만난 프레데릭 왕자와 메리 도널슨은 2004년 코펜하겐에서 성대한 결혼식을 올렸다.



메리 왕세자빈은 덴마크의 디자이너 우프 프랭크가 디자인한 드레스를 착용했다.
 
 
 
 

12. 일본 - 마사코 왕세자비

     1993년 6월 9일, 마사코 왕세자비는 목라인의 러플 장식이 강조된 아이보리 색 웨딩 드레스를 착용했다. 그녀의 남편은 일본의 왕세자인 나루히토이다.




13. 모나코 - 샤를린

     샤를린 대공비가 착용한 오프 숄더 타입의 아르마니 드레스는 4만 개의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과 3만 개의 금장식, 2만 개의 진주로 섬세하게 장식되었다.





출처 : Stars Insider / 사진=Getty images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