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정호연 "내게 일어나는 좋은 일들, 모델로 쌓아온 경험이 도움 돼" [화보]

by 칸트10 2022. 3. 13.
728x90
반응형

배우 정호연이 화보를 통해 개성 있는 매력을 전했다.

 

 

     정호연은 최근 패션 매거진 엘르 4월호 표지를 장식했다. 촬영은 배우로 데뷔함과 동시에 전세계적인 아이콘으로 등극한 정호연의 파워풀하면서도 소녀다운 느낌 두 가지를 담는 데에 집중했다.

 

 

     화보 촬영 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정호연은 "최근 내게 일어나는 좋은 일들 중 상당 부분에 모델로서 쌓아온 경험이 도움이 됐다고 생각한다. 매 순간에 최선을 다해야겠다는 생각이 요즘 더 많이 드는 이유다"라고 말하며 최근 경험을 털어 놓았다.

 

 

 

     '열심히'라는 단어가 갖는 의미에 대해 묻는 질문에는 "어떤 일이든지 열심히 하려고 하는 것은 사실이다. 함께 일하는 사람들이 기울인 시간과 노력에 대한 존중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이라고 답했다.

 

 

 

     MZ 세대를 대표하는 아이콘으로 자리 매김한 만큼, '또래 혹은 더 어린 여자 아이들에게 하고 싶은 말이 있으냐'는 물음에는 "좀 더 주위를 둘러보라고 말해주고 싶다. 나이가 어릴 때는 자기 자신에게만 집중하는 경향이 있지 않나. 가족, 친구 등 조금만 더 주변에 관심을 두고 둘러보면 좋겠다"라고 진심 어린 조언을 건네기도 했다.

 

 

     정호연은 최근 미국배우조합상(SAG)에서 여우주연상을 수상하는 것은 물론 파리 루이비통쇼의 오프닝을 장식하며 글로벌 영향력을 발휘했다.

 

 

정호연의 화보와 인터뷰, 영상은 엘르 4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출처 :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 사진=엘르 코리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