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오징어 게임' 김주령, 레이디 가가 만났다..훈훈 투샷! [사진]

by 칸트10 2022. 3. 3.
728x90
반응형



   넷플릭스 '오징어게임'에 한미녀 역으로 출연해 각광받은 배우 김주령이 지난 27일에 미국 로스엔젤레스에서 열린 제28회 미국배우조합상(SAG) 시상식에 대상 격인 앙상블상 부문에 후보로 올라 자리를 빛냈다. '오징어 게임' 팀의 수상 행진뿐 아니라 김주령의 아름다운 드레스와 진심으로 동료들을 아끼는 모습이 보는 이들에게 깊은 여운을 남기며 감동을 선사했다.


   '오징어게임'속 한미녀와 달리 레드카펫에 선 김주령의 모습은 우아함 그 자체였다. 167CM 키에 호리호리한 체형과 어우러진 드레스 역시 화제였다. 린넨 소재로 제작된 레드, 블루 색감이 은은하게 어우러지는 튜브 톱 드레스를 입은 김주령을 보고 "정말 '오징어 게임' 속 한미녀가 맞느냐", "너무 아름답다" 등의 반응을 받으며 국내외에서 주목을 한 몸에 받은 것. 김주령은 이 드레스를 보자마자 "색감도 소재도 한복 같은 느낌이 들어 좋다"고 말하며 한번에 선택했다. 그녀의 안목이 제대로 적중, 실제로 시상식장에서도 해외 관계자들이 드레스의 아름다움과 한복인지를 물어보았다는 후문이다.


   배우 산드라 오, 레이디 가가와의 만남도 눈길을 모았다. "'오징어 게임'이 리메이크된다면 어떤 배우가 연기하면 좋을까?"라는 질문에 김주령은 산드라 오의 오랜 팬이라고 말하며 그녀를 언급하기도 했다. 시상식 전에 우연히 마주친 두 사람은 환한 미소를 지으며 인사를 나눴다. 산드라 오가 김주령을 보고 환호하며 격하게 반겨줬고 이에 김주령 역시 긴장을 풀고 대화를 이어갔다. 레이디 가가도 김주령에게 '오징어 게임'을 인상 깊게 봤다며 친근함을 ㅍ하는 등 훈훈함을 자아냈다. 대중들은 "최고의 조합", "배우들의 모습 너무 아름답다"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이날 '오징어 게임'은 스턴트 앙상블상에 이어 비영어권 드라마 최초 남녀주연상 수상이라는 기록을 세웠다. 이정재에 이어 정호연까지 상을 받자 김주령이 온 몸과 표정으로 환호하는 '찐' 리액션으로 '오징어 게임' 팀의 끈끈한 팀워크를 엿보게 하며 훈훈한 미소를 유발했다. 이에 김주령은 "메신저로 지인들이 연락을 줘서 알았고 뒤늦게 제 리액션을 보고 깜짝 놀랐다. 동료들과 좋은 순간을 함께해서 너무도 행복했고 감동으로 눈물이 날 수 밖에 없었다"고 당시 상황에 대해 덧붙였다.


   달라진 K컬쳐 위상에 대해서 느꼈는지에 대해서는 "시상식에 참석한 배우들, 관계자들의 호의가 따뜻하소 친근했다. 이전부터 많은 사람들의 노력과 재능이 녹아 든 작품들이 이어졌기에 오늘이 온 것 같다. 제가 참여한 작품이 그 흐름에 일조하여 뿌듯하고 감사한 마음이고, 이 흐름이 지속되는 데에 힘을 보태는 발전하는 배우가 되고 싶다!"고 전했다.


   한편 김주령은 3월 1일에 귀국, 1주일간 자가격리 기간을 거친 후 촬영장에 복귀한다.




출처 : iMBC 백승훈 기자 / 사진=김주령 인스타그램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