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빵순이들 모여! 전세계에 있는 맛있는 빵들 [사진]

by 칸트10 2022. 2. 24.
728x90
반응형

   빵은 주식 및 간식으로 인기있는 식품이다. 수천년 동안 우리는 다양하게 빵을 즐겨왔다. 샌드위치, 수프 및 샐러드와 곁들여 먹을 수 있는 빵은 다양한 조리법으로 섭취가 가능하다. 전 세계 모든 문화에는 고유한 빵반죽, 반죽 공정 및 베이킹 방법이 있다.


   사진을 통해 전세계에 존재하는 맛있는 빵을 맛보는 여행을 떠나보자!



1. 호랑이빵

     호랑이 줄무늬를 닮은 어두운 껍질이 특징인 이 빵의 이름은 네덜란드어로 'Tijerbrood'이다. 이 무늬를 내려면 반죽을 굽기 전에 쌀로 만든 페이스트를 반죽에 뿌려야한다.




2. 하차푸리

     하차푸리(Khachapuri) 는 일반 빵반죽에 치즈와 계란을 얹어 구운 것이다. 캅카스 지역에 있는 국가인 조지아에서 즐겨먹는 빵으로 보통 먹기 전에 치즈와 계란을 잘 섞어야 한다. 




3. 할라

     할라(Challah)는 유대인의 필수 식품이며 일반적으로 유대인 휴일과 안식일에 먹는 음식이다. 브리오슈와 비슷한 이 빵은 달콤한 맛이 특징이다. 




4. 코로바이

     코로바이(Korovai)는 특히 러시아, 우크라이나 및 루마니아에서 결혼식을 위해 만든 달콤한 빵이다. 전통적으로 여성들은 결혼식 전에 이 빵을 함께 만든다. 




5. 바게트

     바게트에 매우 진지한 프랑스인들은 미리 만든 반죽을 사용하지 않고 항상 신선한 빵을 만든다. 또한 모든 바게트는 동일한 반죽을 사용해야 한다. 보통 재료는 효모, 밀가루, 소금 및 물이다. 




6. 치아바타

     치아바타(Ciabatta)는 프랑스 바게트에 버금가는 이탈리아의 빵이다. 매우 쫄깃한 맛이 특징인 이 빵은 작은 구멍으로 가득하다. 특히 이 빵은 올리브 오일 및 리코타 치즈와 잘 어울린다. 




7. 댐퍼

     댐퍼(Damper)는 호주에서 먹는 빵이다. 보통 고된 노동을 하는 사람들이 간식 및 식사로 먹는 빵이었으며 전통적으로 반죽은 석탄이나 불을 피울때 나오는 재 위에서 바로 구워진다. 




8. 소다브레드

     소다브레드는 효모 대신 소다의 중탄산염을 사용하기 때문에 독특한 맛과 질감을 지니고 있다. 첨가된 버터 밀크는 소다와 반응하여 방을 크게 부풀린다. 




9. 파이바오

홍콩을 제외하고는 이 빵을 찾을 수 없다. 이 빵은 믿을 수 없이 푹신하고 달콤하다. 




10. 치즈빵

     치즈빵은 브라질에서 즐겨먹는 빵이다. 이 빵은 고소한 치즈로 채워져있기 때문에 아침식사로 알맞다. 




11. 로띠 감방

     인도네시아에서 먹는 로띠 감방(Roti gamgbang)은 네덜란드와 인도네시아의 빵을 혼합한 것이다. 계피와 사탕수수가 들어가는 이 빵은 매우 맛있다고 한다! 




12. 옥수수빵

     브로아 드 밀료(Broa de milho)는 포르투갈 북부에서 먹는 소박한 빵이다. 주로 옥수수 가루로 만들어지는 이 빵은 수프와 매우 잘 어울린다. 




13. 시미트

     시미트(Simit)는 터키 베이글로 알려져있다. 쫄깃한 속과 바삭바삭한 크러스트가 특징인 이 빵은 다양한 조리법을 지니고 있다. 





출처 : Stars insider / 사진=CNN, TasteAtlas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