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연우진 "'복무하라' 사단장 아내와 사랑 빠지는 취사병..애증의 캐릭터" [화보]

by 칸트10 2022. 2. 21.
728x90
반응형

배우 연우진이 화보를 통해 색다른 매력을 자랑했다.


   연우진은 최근 패션 매거진 아레나 옴므 플러스와 함께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최근 JTBC 수목드라마 '서른, 아홉'촬영을 마무리했다고 전한 연우진은 올해 자신의 실제 나이가 서른아홉살이라고 전하며 "서른아홉이라는 우리는 완전한 성숙한 어른이라 보기도 어려운, 애매한 지점을 살아가는 이야기이기도 하다. 그 과정에 사랑도 있고, 이별도 있고, 다양한 일이 벌어지는 것이다. 동시대를 살아가는 사람들에게 심심한 위로를 전할 수 있는 작품이고, 현재의 청춘은 어떤가, 돌아보기에 좋은 부담 없는 드라마라고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https://link.coupang.com/a/jWAaP

Apple 정품 전원 어댑터 20W USB C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어 '서른아홉이라는 숫자가 연우진에게는 어떤 의미'냐는 물음에 "스물아롭은 안 그랬다. 이후 30대 초반도 물 흐르듯 지나갔다. 그런데 서른아홉은 좀 다를 것 같다. 이 시기는 심경의 변화가 큰 것 같다. 스스로 더 냉철하게 바라보게 된 것 같다"고 말했다.


   연우진은 촬영 당일 영화 '인민을 위해 복무하라' 제작보고회에 다녀왔다고 전했다.


   모범 사병이 사단장 사택 취사병으로 일하게 되며 사단장의 아내와 사랑에 빠지는 과정을 다룬 '인민을 위해 복무하라'에 대해 연우진은 "인간의 사랑과 존엄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는 영화"라고 전했다.



https://link.coupang.com/a/jWAdX

프레시 채소믹스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어 "이 작품의 대본을 처음 받은 때가 2014년이다. 오랜 시간 동안 촬영이 미뤄지기도 했고, 언젠가는 해야 할 멋진 숙제처럼 생각했다. 애정이 깊었던 만큼 무광은 애증의 캐릭터가 아닌가 싶은데, 그 인고의 시간이 운명처럼 다가오기도 한다"고 말했다.


   또 연우진은 "일과 사생활을 분리하는 편이다. 일과 일상에 균등하게 힘을 쏟다 보니 앞으로 나아가게 되는 동력이 되는 것 같다"고 덧붙였다.


  연우진의 화보와 인터뷰는 아레나 옴므 플러스 3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출처 :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 사진=아레나 옴므 플러스

반응형

댓글